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인사드립니다.시대가 많이 바뀌어져서, 공부법이 달라졌습니다.이젠, 어른들보다 더빨리 정보을 알고있는것이 청소년들이죠. 고등생은 물론, 초등, 중등 모두, 학습코칭이나 인성코칭등. 성인영어과외. 영어회화수업과, 사이버강의 로 부족한 공부채우는 모습은 많이 보셨을겁니다.


혼자공부하기도 힘든데. 조금만 누군가 도와준다면,,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게 될겁니다. 처음 공부의 재미를 모르다가, 공부가 꼬리를 물고 공부할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혼자 공부 어렵지 않을겁니다. 사이버강의 요즘, 재미에 푹빠져서, 그동안의 부족했던 부분 채울수 있는 기회로 추천드립니다.





겨울방학은 사이버와 함께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방학이라는 시간, 하고싶은것도 많지만, 살다보면, 모든것은 때가 있습니다. 수험생들에게 주어진 시간,, 좀더, 책상앞에 앉아있을때.. 자신이 하고 싶은것을 빨리 결정하는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제가 추천드리면 겨울방학동안에 사이버강의는  공부비법등, 1:1 학습법이 있어서,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을겁니다.




사이버강의를 통해서, 수능출제분석을 알수있고, 1:1 화상 입시컨설팅을 통해서, 출제경향이나, 난이도, 등 알수있고, 학습전략에 대해서도 배울수 있게 됩니다. 방학동안에 그동안 부족했다고 생각했던 학습방향을 설정하게되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고1. 2방학때 사이버스쿨과 타사 비교해보세요.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도 있겠지만, 1: 1이라는 화상 입시컨설팅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약간, 실력부족으로 학생들공부할때는 오히려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방학때, 국어, 수학, 영어, 과학탐구등, 평소학습하는데.부족했던것은 사이버강의를 통해서 미리 학습하셔야 됩니다. 

실시간 1:1 화상수업입니다. 수능분석등을 해주고,  1점이라도 올릴수 있는 전략을 세우기 때문에 수험생이 많아질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적극적인 수업은 물론, 스토리텔링, 수리논술, 응용심화, 국어논술에, 1:1 학습지도까지..   

지금까지. 원인분석을 몰라서, 성적이 오르지 않았다면, 학습방법 제대로 배울수 기회가 될겁니다.  

선아샘에게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