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올라가는 예비고1의 겨울방학은 정말 중요합니다. 일단. 고등학교는 수능이 기다리고 있죠. 3년이라는 긴 시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체력보충은 정말 중요합니다. 

공부도 중요하지만, 체력적인 부분도 중요합니다. 너무 비만해도, 공부집중도가 떨어진다는것도 아실겁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는 벌써 압박감이 완전 다를텐데요 .모의고사에서, 스트레스 덜 받기 위해서, 예비고1의 겨울방학은 더욱더 잘 보내셔야 됩니다.




예비고1 겨울방학 영어 공부법은 어떻게 ?



중학교때처럼 영어공부를 고등학교도 같이 한다?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일겁니다. 분명,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영어공부방법은 확연히 다릅니다.  중학교때 죽으라고 단어 암기했고 성적도 좋았다면, 고등학교는 왜 실력이 안늘어나는지..  분명, 수능영어공부법을 모르기 때문이죠.  고등학교는 내신이 바탕이 되고, 수능준비를 따로 해야 됩니다. 


수능이 이젠 절대평가로 바뀌면서, 중고등학생들에게 크게 흔들어 놓았었는데요. 학부모님이나, 학생들이. 수능 절대평가에 대한 혼란등,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될지 몰라서 고민들 많으실겁니다. 처음 접해보는 절대평가, 경험치의 부족인거죠.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절대평가를 하게 되는 수능, 고1 영어공부법은 어쩜 부담없이 쉬엄쉬엄 해도 되겠지..라고 생각 할수 도 있겠는데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영어공부법을 위해서, 방심했다가는,, 등급하락을 경험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문장을 어떻게 완벽하게 해석할수 있는지 꼭 알아야 된다는 자세로 겨울방학 영어공부는 시작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18년은 수능영어 절대평가 도입이 되기때문에, 수능영어의 일정점수만 넘으면 1등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기초단계입니다. 기초가 튼튼해야되는데, 예비고1 겨울방학때는 기초나 문법, 독해력을 키우는 공부법을 해야 될것입니다. 

단어장이나, 오답노트를 꼭 작성을 하고, 문법을 그대로 암기하는 반복적인 학습과, 뭐니뭐니해도 체력관리도 겨울방학때 해야됩니다. 




오늘은 예비고1의 겨울방학 수능영어공부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막상 알면서도, 또 지나면 공부습관이 않되어서, 잘 안되게 되죠. 

사이버강의에서, 공부법에 대한 것들, 학습코칭등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거리가 멀어도 얼마든지 질높은 교육을 받을수 있는 사이버강의로 수능영어공부 코칭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