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예비고1 분들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방학때 수능준비를 미리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책읽는것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오늘은 창의력키우는방법에 도움이 되는 과학도서 책한권 추천드리겠습니다. 

인지니어스라고하는 과학도서입니다. 앞으로는 4차산업혁명이 일어나고, 현재 고등학생들이 4차산업의 주인공이 되실텐데요. 과거의 주입식, 암기식 교육이 아니라, 이젠. 창의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 사실, 뒤늦게 창의력 키우는 방법이 쉽지는 않을겁니다. 

이렇게 과학도서가 비밀을 밝혔다고 합니다.




겨울방학동안 과학추천도서는 인지니어스로



교육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젠 창의성이 중요시 되었는데요. 창의력을 키워서, 인재발굴을 하고 앞으로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들을  많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기업도 이젠 바뀌어야 되고, 그럼, 일반인들의 창의력 발휘를 할수 있도록 뒷밧침이 되어야 할겁니다. 

인지니어스 과학도서이지만, 학교는 물론 기업에서도 활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지식과 지혜의 뜻은 알겁니다. 그럼.. 창의력은 후천적일까요? 아니면, 선천적인것일까요? 창의력은 후천적이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잠재의식 속에 남겨져있는데, 살아있는동안, 몇프로도 사용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숨어있는 잠재력 " 창의력"을 찾는것이지 창의력을 살리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젠 이런 잠재속의식에 숨어있던 창의성은 당신이 생각하는 무언가만이 아니라, 당신이 행동해야 하는 무언가다" 라고,, 창의적행동을 다루고 있는 책이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있는 창의성을 후천적으로 개발할수 있다는 점을. 강조를 많이 합니다. "상상력이 제한되면 다른 사람들의 행동을 엇비슷하게 따라 하면서 점진적 사고만 하게 됩니다"라고, 



과학자들이 하는 실패와 성공은 즉. 시도를 했기때문에 실패도 있었고 성공도 있었다고 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면 아무것도 할수 없다고 합니다. 

지금, 고1이 살아갈날은 정말 길고긴 시간입니다. 3년이란 시간 수능준비는 어쩜 아주 잠시일뿐입니다. 본인의 시간, 잠재던 창의력개발은 평상시에 꾸준히 관심갖고 도전을 한다면, 창조적이면서도 획기적인 방법들이 계속 나올겁니다.




인지니어스 책, 학생들, 가정에서도, 아이들 기업까지 누구라도 꼭 읽어야되는 필독도서로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무엇인가 도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