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일본자유여행, 오사카2박3일다녀오면서, 오사카주유패스2일권을 사용했었답니다. 오사카는 교통요금이 비싸다는 이유로, 일단, 주유패스를 한국에서 신청을 했었는데, 결론은 신청하길 잘 했단 생각이 듭니다. 오사카는 교통요금이 비싸다하고 하는데요. 일본이니깐, 환율로 따지면, 당연히 비싸죠. 한국은, 교통요금때문에 외국인들이 정말 놀란다고 하죠. 여러번 환승해도, 요금이 그대로, 그냥, 이용하게 되면, 정말 놀라는데, 그런 생활하던 분들이 오사카에서 환승하고, 박물관이나, 입장료까지 낸다면, 부담이 많이 되실겁니다. 

일본자유여행, 어짜피 조금이라도 저렴한 금액으로 가는 여행이기 때문에, 알뜰한 여행을 위해서는 꼭 확인하고 알아봐야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주유패스 2일권 바우처확인하는방법 

오사카주유패스 구입을 위해서는 한국에서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하게 되면, 결제후에는, 이메일이 도착을 하는데, 저도 처음 구입하는 것이라서 한참을 헤맸는데요. 이메일로 꼭 확인하시고, 프린트 할 수 있으면 하는 것이 좋더군요. 아니면, 핸드폰에 저장해서, 파일저장해서, 이용하는 방법. 

저는, 파일저장도 하고, 카카오톡에 저장도 하고, 프린트까지 했습니다. 일단, 건망증이 많으니, 바우처는 이렇게 준비했는데, 사실, 오사카주유패스 바우처가 뭐지?~~~ 했었는데,,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죠.. 



오사카자유여행 하시는 분들 오사카주유패스 수령지도 확인이 될겁니다. 저는 사용하는 날을 다시한번 확인을 했죠. 

수령지는 간사이국제공항, 난바역OCAT수령지로 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2명, 3명, 인원은 한번에 결제를 하는 것이 편하더군요. 나중에. 결제금액은, 라멘을 사줘서 대신 했습니다.



오사카주유패스2일권 간사이공항수령지 

처음에 어디로 어떻게 가야되는지도, 오사카공항은 여러번왔지만, 주유패스수령은 처음이라서, 다행이 말이라도 통하니,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간사이공항도착하면, 제1터미널을 찾으세요. 저는 티웨이항공을 타고 와서, 제1터미널을 이용했습니다. 

입국장 북쪽 출구 (즉 공항 도착해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세요. ) 에스컬레이터 밑쪽이라서 잘안보이지만, 에스컬레이터지나면, 카운터가 바로 보입니다. EasyGo! 





주유패스수령지 모를경우 일본어 
스미마센, 기따구찌와 도찌라데스까 (저 죄송한데요. 북쪽출구는 어느쪽입니까? ) 물어보면 됩니다.  1층으로 나왔으니, 나와서 오른쪽 (북쪽입니다.) 걸어가면,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위의 문장 그대로 물어보면 됩니다. 



공항 제1터미널에서 주유패스수령을 위해서, 물어보면, 직원이 한국말을 잘합니다. 바우처를 프린트한것을 바로 보여준다면 바로 아래의 오사카주유패스2일권을 수령하게 됩니다. 

역시 전 블로거.. 이렇게 인증사진도 찍었죠.



오사카자유여행. 조금이라도 교통요금과, 박물관, 입장권등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좀더편하게 이용하려면 사용하세요.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 분이 아니면, 굳이 구입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바로, 주유패스 난바역과, 난바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의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고, 만약 바우처에 사진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실겁니다. 



자유여행, 초행길이다 보니, 준비도 정말 많이 해야되는데, 급하게 결정된 번개여행이라서, 겨우, 숙박, 주유패스, 여행자보험자 가입해서 떠났던 것 같습니다. 여행지도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떠났는데, 나름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



주유패스1일권, 2일권에 따라서, 이동영역이 달라지는데요. 중심지역은 1일권이나, 2일권은 별차이가 없더군요.


1일권주유패스


2일권주유패스 



공항에가면, 관광지도도 있지만,이렇게 나온 지도 한국어로 나와서 보는데도 불편함이 없고 좋았습니다. 

프린트해서 갖고 다닌다면, 굳이 와이파이 도시락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시내에는 백화점이나, 큰 대형 건물안에 와이파이가 잘 되더군요. 



이렇게 오사카자유여행 주유패스2일권사용으로, 재밌고, 먹방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혹시 주유패스이용방법등 궁금한건 댓글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