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초등학교 입학식였는데, 서울 초등생인원이 많이 줄어 든거 같아요. 아이들이 점점 줄어들어서 폐교될 학교도 많아 진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요즘은 신도시로 많이 이사를 가서, 신도시에서 과외를 받는 아이들, 초등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많아졌습니다.

주변에 학군이 모여져도 좀 부족한것이, 과외선생님들 서울처럼 질높은 과외를 받는것이 쉽지 않죠. 그래서 요즘은 거리와 상관없는 질높은 과외를 받기위해, 사이버강의를 많이 받곤 합니다.



사이버강의 신도시 초등생, 중학생, 고등학생 왜 좋을까요? 


평소 부족한 과목, 중간고사 대비, 모의고사대비, 겨울방학동안에 생기부등록방법이나, 시험범위 기출문제, 1:1 학습코칭을 위한 방법, 사실,  방문과외로 먼거리 까지 오시는 분들에게 코칭받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항상 궁금한것이 준비된것이 아니고, 돌발 질문도 있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도 있을것이고, 여러가지, 신경써야될것이 정말 많습니다.

보다 능률적인 학습효과를 얻기위해서, 과외를 하는데. 신도시 거주 학생들에겐, 여러가지 난관이 있다고 하네요.



위의 동영상은 사이어버강의  영상을 올려본건데요. 2017년 동안 고객만족 사례들입니다. 사이버강의를 들으면서, 성적상승된것도 경험했고, 새벽까지 관리해주는 것이 너무 좋았다는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사이버강의가 좋은것이 강의하는 시간에만, 연락이 되는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을 카톡을 통해서 공유 가능하고, 시험전이나 중간테스트에 강의실 활용을 통해서 성적향상할수 있도록 계속 도움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처음 신도시 아이들, 사이버강의가 익숙 하지 않지만, 부모님이 없어도 자유롭게 공부할수있어서 좋고, 일과를 꼼꼼하게 챙겨주기때문에, 바쁜 맞벌이 하는 부모님들에게 덜 미안하다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혼자서 하루종일 보내는데, 친구들하고 어울리지 않던 애들이 , 사이버강의에 빠져서 공부하는 것 보면 신기하다고도 많이 합니다. 



지금까지의 교육의 차별화, 방문과외로 보안을 했어야 하는 부분들을 사이버강의로 충분히 단점보완을 해주기때문에. 가능합니다.

겨울방학동안, 방문과외 고민하시는분, 신도시에서도 이젠 질높은 교육을 받아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학을 어떻게 보내는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