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6월 중순 열심히 달리고 있으신가요? 제가 여기저기 많이 뛰어다니는 것은 아닌데, 저도 모르게 발톱무좀이 생겼답니다. 여름엔 가려야 되는데, 쉽지 않고, 무좀치료제를 사용해서, 예쁜 발톱을 만들고 싶어서, 이번에, 큰 맘먹고 손발톱 무좀치료제 닥터초이스 구입했습니다. 구입후기남기겠습니다.






닥터초이스는 해외직구로 구입을 해야 되었는데요. 포장이 정말, 제대로였습니다. 상품은 정말 작은데, 혹시라도 파손방지로 정말, 탄탄한 포장에 놀랬습니다. 일단, 닥터초이스티몰 구입하시는 분들, 택배걱정은 안하셔도 될겁니다. 이렇게 안전하게 배송해줍니다. 



과대포장은 아니지만, 이렇게 뽁뽁이로 다시 한번 포장을 해준것이 다시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가격 10만원도 안되는 상품을 이렇게 포장해주는 것이 너무 맘에 들더군요. 



발톱 누가 본다고, 하시겠지만, 손톱발톱무좀이 생기면, 살을 파고 들어가는 것 때문에, 정말 아픕니다. 보기도 흉하고, 여자인 저로서는 여름에 샌들 신을 때 정말 신경이 많이 쓰이기도 합니다. 

발톱이 튼튼해야 페디큐어도 가능한데, 약하다보니, 미운다리 가리고만 다니게 됩니다. 

이젠. 손톱발톱무좀치료제 닥터초이스 티몰이 있으니, 자신감이 생길 것 같습니다.





닥터초이스의 티몰의 역사를 보니, 굉장히 오래 되었더군요. 4000년의 역사, 항균력이 강한 허브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강한 살균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더이상의 피부 표면의 ph를 산성으로 만들어 사상균이 더이상 번식하지 않도록 만든다고 합니다. 운데실린산을 배합이 된 닥터초이스 티몰에 들어있는데. 이것이 향진균제로 주목받는것이라고 합니다. 

이젠 티몰 덕분에 손톱발톱무좀 스트레스는 이젠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사용횟수는 하루에도 여러번 ,, 샤워 전 에만 사용하지 않으면 될 것 같습니다. 




손발톱무좀치료제 티몰은 이렇게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사용합니다. 한번 스포이드롤 눌러주고, 발톱위에 살짝 눌러주면, 소독이 되는 느낌. 발톱이 쉬원해지는 느낌 입니다.  이렇게 수시로 생각날때마다, 발라주세요. 



왼발, 오른발에서, 오른쪽 발가락 한개가 이런 상태, 이젠 손발톱무좀치료제 티몰로 관리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부모님 발톱은 더 심하신데, 좀 더 사용하고 나서, 부모님 선물 해드려야 겠습니다. 





한번 이용해서 바로 손발톱무좀치료제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꾸준히 챙겨발라보기로 했습니다.제가 사용한 지 벌써 1달이 넘어가는데. 정말, 많이 좋아진 것을 알겟습니다. 

처음에는 효과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정말 달라지더군요. 

닥터초이스티몰 구입 고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예쁜손톱, 예쁜발톱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