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예비고1은 겨울방학이 정말 중요하죠. 중학교때 과학공부를 열심히 안 한 학생들이라면 공부하기 쉽지 않을겁니다. 과학 이해가 안된다면, 과외하는 의미가 없을겁니다.

이번에 2018년 고1공통과학 특강은 쉬운 설명과 진짜 시험에서 나오는 개념들을 이해 하기 쉽도록 수업내용이 진행이 됩니다.



예비고1 에게 공통과학 특강



과학성적 쉽게 올라가지 않죠. 다른 과목과는 다르게, 과학이란, 개념조차 모르면 정말 어렵게만 느껴지는데, 과학 초보자, 과학 포기자, 학교나, 학원에서도 이해하기 어려웠던 학생, 항상, 2등급 이상을 유지해야만 하는 학생들에겐, 도움이 되는것이 공통과학입니다. 제대로 특강만 들어도 과학의 재미를 느낄것입니다.



2018년 통합공통과학특강의 커리큘럼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물리, 화학, 생명,, 즉, 하위권 학생들이 상위권으로 올라갈수 있는 예비고1의 통합과학 특강이 되는겁니다. 

그동안 특강을 받은 학생중에, 과학 13점을 96점으로, 6등급을 2등급으로 올렸던 실화도 있구요.



성적향상이 된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화학 4등급에서 1등급, 7개월간에.

지구과학은 50점 -100점 내신으로, 



예비고 1겨울방학 공통과학특강을 받은 학생들의 성장을 볼때마다, 너무 뿌듯하기도 합니다. 

코칭수업을 받게 되면, 단순하게 성적만 오르는것이 아니거든요.   면접이나, 자소서로서 합격하는데, 기본실력이 쌓이게 되고, 여러가지 실제 사례가 정말 많습니다.




요즘은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코칭이 굉장히 중요하죠. 완벽한 학부모코칭까지. 정말 좋아하십니다. 

그동안 부모님의 마음가짐이 뭔지, 제대로 알게 되는거죠.. 



그동안 과학이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이 전혀 아니란것을 알게 되고, 학생들이 너무 재밌었다고, 피드백까지 완벽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공부하는데. 쉽게 접근할수 있 되니깐.. 



예비고1 겨울방학 통합공통과학 특강,, 선택과목까지 함께 배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좀더 자세한 공부방법이나 과외등  자세한 상담은 연락주세요.  문자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