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요즘 아이들의 교육방법이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려면 부모님들도 함께 공부하고 지도받아야 되는데요. 특히, 코딩교육 이젠. 초딩때는 필수이죠. 

초딩코딩교육이 왜 필요한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초딩코딩교육은 아이들만? 


코딩교육이 초딩들에게만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요즘, 성인들도 배우려고, 하고 있고, 직장인, 일반인 주부들도 수강을 많이 받곤 합니다. 초딩들에겐 필수가 되었지만,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이젠, 모든사람들이 알아야 되는것이죠. 


학교에서, 기업에서, SW교육이 필수화 되고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코딩교육이 정말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이것이 성인이 배우게 되면 정말 어렵다는 것이죠. 


암기식으로 공부를 했고, 틀이란것이 정해진 성인들이 새롭게 배우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빨리 배울수록 좋은것이 코딩인데, 어른들은 좀 버겁다고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고정관념이 생기기전에, 사고력을 키우는것이 중요합니다.



컴퓨터 사고력이란

코드화, 암호화하여서, 컴퓨터를 이해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실생활속에서 필요한 능력인거죠. 




앞으로 4차산업이 이젠, 일상생활이 될것이고,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알아야 될것입니다. 어쩜 지금까지 취준생들은 또다른 난관에 부딪히게 될것이고, 어쩜, 일자리를 찾는것이 정말 힘들지도 모릅니다. 

성인들도 코딩관련 교육은 초딩코딩교육처럼 함께 해야되는것 같습니다. 해외강국에서는 이미SW교육에 의무화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너무 늦은 감이 있습니다. 

이젠 4차산업혁명 대비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각각의 종류별로 이해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초딩코딩교육을 위해 문제해결과 프로그래밍, 등, 함께 배울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이버강의를 통해서, 과외를 통해서,  어렵지 않게 시작할수 있습니다. 

화상강의, 어린이코딩교육 관련 문의는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