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요즘 코딩교육이 시행이 되면서, 많은분들이 필요성을 알고있는데요. 아직까지 코딩이란 단어가 뭐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4차산업이 시작되면, 코딩 (프로그래밍교육)은 의무화가 됩니다. 

이런것을 보니 시대가 급격하게 바뀌긴 하는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의무화 교육이 진행이 될것인데요. 코딩교육개정방향이 나왔는데 알아보겠습니다.




4차산업이 우리의 미래를 바꿔가게 됩니다. 바로 "소프트웨어가 세상을 바꾸는 세상"이것이 영화도 아닌, 실제 벌어지고 있는 사실입니다.  4차산업혁명에 대한 관심은 급격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코딩교육 프로그래밍 언어. 도구 선정이나, 하는방법들 모르기 때문에, 차근 배우는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의 일자리가 나오게 되면, 새로운 일자리가 생기겠죠 



정보와 교육과정의 개정방향도 잘 파악하기 

정보교과 역량, 학습량 감축, 학생중심의 수업개선등을 위해 코딩교육은 진행중입니다.



그동안 과외를 하셨던분, 특히 방문과외를 하신분들은 코딩교육 (프로그래밍교육)이 온라인교육, 화상교육등으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이젠, 화상교육, 인터넷교육, 사이버강의는 이용하는 수가점점 늘고 있습니다. 학생들도, 시간 활용하면서 공부 하고 싶기 때문에, 화상과외의 재미에 푹 빠지는것 같습니다.



성인들은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는 코딩교육 이지만, 초등학교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이렇게, 최대한 빨리 배우기 시작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교육업계에서, 학생들의 코딩교육을 제대로 받고 싶어도, 아직, 교육업계에 선생님들이 많이 부족하단 관계로, 의무화가 되었는데요. 제대로 교육이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행히 요즘은 화상과외 즉, 사이버강의를 통해서 질높은 코딩교육을 받을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좋아합니다.


미래는 멀지 않았습니다. 지나고 보니 10년 정말 빨리 지나가던데. 

학생들의 미래에는 사라진 직업도 많을것이고, 새로운 일자리도 생기겠죠? 초딩코딩교육은 아직 도입단계로 많이 부족한부분이 많습니다. 질높은 교육, 부족한 교육  사이버강의로 도움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