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꿈을 잘꾸면 횡재한다고 하는데, 어떤 꿈을 꾸시나요? 가끔 좋은 꿈같은데, 기억이 안날때가 있습니다. 꿈보다는 해몽이라고들 하는데,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꿈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 해몽풀이할까요?



1. 돼지꿈

돼지꿈을 꾸면, 다산이나 풍요로움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돼지를 쫒아내거나, 사라지는꿈은 재물을 잃게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꿈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2.조상님나오는꿈

조상님을 보게 되면, 좋다고 하지만, 얼굴표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밝은표정이는 좋은일, 반대라면, 근심스런 안좋은일이 생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대통령이나 귀인을 보는꿈

가끔 대통령을 만나 포옹을 하게되면, 길몽이고, 통치자를 만나거나 귀인의 은덕을 입을수 있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속의 악수, 훈장, 명함등을 받는꿈. 식사대접받는 것도 은덕을 받는다고 합니다



4.죽은시체를 보는꿈

재생, 부활, 새로운 세상으로 나간다는 뜻으로 해몽을 하는데요. 자신이 죽는꿈은 새로운 삶이 열린다는 뜻이 포함이 되고, 전환점이나 새로운 인생길로 나간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5.불이나는꿈

불은 완전히 타는것, 활활타는것이 좋습니다. 번창하고, 발전한다는 의미기때문에, 돼지꿈처럼 길몽입니다.


6.출산, 아기낳는꿈

아이를 보는것은 좋습니다. 새로운 생명이 탄생한다는것은 이득, 횡재등으로 해석이 되고, 쌍둥이인경우에는 더욱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길몽입니다.



7.똥, 배설물 보는꿈

화장실을 보거나, 화장실이 비가 와사 넘치는것은 불꿈이나, 재물꿈처럼 길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배설행위를 하는것은 해방, 소원을 이루게 됨을 뜻하고, 똥을 뒤집어 쓰거나, 빠지고,옷등에 묻히게 되면, 좋은꿈입니다.


8. 돈, 동물, 재물이 들어오는꿈

돈, 동물, 재물을 얻게되는건,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가급적이면 많은 재물등을 받으면 더욱 길몽이지만, 적은 재물인경우는, 나갈수도 있다고 합니다.





9. 아름다운 꿈, 자연등을 볼때

좋은꿈, 풍경,자연등을 보는것은, 승진이나, 합격, 소망, 재물획득이 된다고 합니다. 길몽이죠. 


이렇게, 재물이 들어오는 꿈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좋은꿈 자주 꾸는것도 아니지만, 혹시 꾸게된다면 로또구입하는것도 하나의 큰 행운이 될수도 있을겁니다. 좋은꿈을 모두 꾸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