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몸속에 독소가 있으면, 건강에 안좋은것은 모두 아실겁니다. 독소배출을 꼭 해야 되는데요. 집안의 독소배출도 중요한것은 아시는지요? 집안속의 유해물질이 가득하기 때문에, 독소없애는 법을 알고 건강하게 생활할수 있는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집안독소 없애는법 이것만이라도 하자


1.습도를 낮추자 

집안에 습도조절기가 있다면, 좋겠는데요. 없는경우에는 습도를 낮추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머리를 감고 바로 자면, 베개와 침실이 습도가 높아가고, 욕실이용후에는 가급적이면, 문을 닫아줍니다. 습기제거제 등으로 이용해야합니다.  

곰팡이는 건강에 안좋습니다. 습도가 높아지는것이 장마철이 아니여도, 겨울철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 곰팡이가 생길수 있습니다. 습도를 낮추도록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2.환기를 자주해준다. 

집안이 환기가 안될경우에는 유해물질을 그대로 마시게 됩니다. 그것이 독소가 몸에 쌓이게 되는 이유인데, 환기만 잘해줘도, 벽지나, 거실등에 있는 유해물질들을 증발시킬수 있습니다. 



3.휴지 사용할때는 절취선 반드시 이용한다.

그냥 지나칠수 있는것이 휴지 사용할때 절취선을 이용을 안합니다. 절취선 그냥 지나칠수 있는데, 먼지를 최대한 줄일수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절취선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4.빨래는 너무 오래 두지 말것

빨래 바구니에 두고 방치하게 되면, 곰팡이가 피는것은 아시나요? 만약 집안에, 옷을 뭉쳐둔곳, 모아두고, 버릴려고 한것은 바로 버리는것이 좋습니다. 

세탁을 하고서도 바로 널치않고 방치했다면 다시 헹궈주세요. 이때 표백제는 사용하지 말것, 집안의 세탁기속도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서, 곰팡이가 피는것을 예방해야만 됩니다. 




5. 집안의 독소를 없애는 화초키우기

전자파, 독소를 없애는 화초가 집안공기를 맑게 해준다는데, 공기가 안좋다면, 화초를 키우는것도 좋을것입니다.

오늘은 집안독소없애는 방법, 생활디톡스방법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는것이 건강하게 살아갈수 있는 방법같습니다. 아직도 한파로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