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한파속에서 공부하기 정말 힘들죠. 이런때일수록 건강관리 정말 잘해야됩니다. 따뜻한 음식,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꾸준히 해주면서 면역력높여줘야됩니다.  오늘은 고등학교 올라가는 예비고1을 위해서,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8년 부산고등학교순위는 어떨까요? 


예비고1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학교 선택할때 항상 고민이 많을텐데요. 예비고1되기전에 중학교, 1,2학년때부터, 미리 알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오늘 알려드린것은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라는 점 참고용으로만 이용되었으면 합니다. 2017년을 토대로 부산고등학교순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위는  부산국제고등학교

2위는 부산외국어고등학교

3위는 부산장안고등학교

4위는 장안제일고등학교

5위는 해운대고등학교  


1위~2등급은  59.1%~5위는 29.8% 높은 등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서울대 합격자순위를 볼까요?



1위 한국영재  40명

2위부산과고 19명

3위 부산국제고 7명

가장 높은곳이 한국영재고등학교입니다. 서울대합격자수가 1위 한국영재고와 부산과고와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네요.



2018년부산고등학교순위를 보고 있는데요. 수시전형에서도 서울대합격생들이 각 1명씩은 있네요. 학교에 따라서, 서울대합격하고 못하고 결국, 각자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산고등학교순위에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부족한 내신성적, 생기부등록, 과학실험이나, 과외관련 문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