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중학교 졸업하면서, 예비고1생들이 지원하는 대전고등학교 순위는 대전지역 학생들에게 많이 필요한 자료일겁니다. 

오늘 알려드린것은 참고용이란점만, 절대적인것은 아니란점도 아셔야 됩니다.



대전고등학교 순위알아보기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고등학교 순위를 올려놓고 있는데, 정확한 자료를 찾는것이 쉽진 않은것 같습니다. 유용한 포스팅이 되면 좋을텐데요.  레전드닷컴에서 대전고등학교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1위는 대전과학고등학교

2위는 대전외고

3위는 대성고등학교, 충남고등학교, 

3위는 대성고,충남고가, 7명으로, 같고, 수시와 정시가 좀 다르게 나오네요. 

1위와 2위의 격차를 보면, 좀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합니다.




대전고등학교 순위를 보면, 서울대 합격자순위가,, 1위는 대전과고, 2위는 대전외고, 3위는 대덕고를 볼수 있는데요. 2위와 3위는 좀 많이 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대전고등학교순위와, 전국순위를 보면, 1위와, 2위는 차이가 많이 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전국순위에서 22위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절대적인것은 아니더라도,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특목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등급비율을 보더라도, 차이가 많이 나네요. 


2014년 대전고등학교순위


예비고1이나, 중학생들, 고등학교미리 알아보실때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고등학교가야만, 서울대입학이 가능하다고 말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본인의 하고자 하는 의지입니다. 

과외가 필요한경우, 도움이 될수 있는 사이버강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