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종이신문에서 인터넷신문으로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이젠, 그 흔하던 교차로신문, 벼룩시장,메트로신문등 보기 힘들게 되었죠. 출퇴근하면서, 지하철 앞에서 받았던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 출퇴근길이 심심하지 않던 시대에 살았었는데, 이젠 누구나 스마트폰에만 집중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의 추억의 신문이지만, 아직도 교차로신문을 읽고 싶은분들을 위해서, 인터넷에서신문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


종이신문그대로 보는 방법으로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을 안다면, pc버전이나, 모바일로도 충분히 볼수 있습니다. 좁은공간에서 신문보기 불편할텐데요. 교차로신문에서도 좋은 정보도 많으니 챙겨보시는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



교차로신문 검색합니다. 신문그대로 보기는 신문 우측 "하단"으로 보면 됩니다. 확대해 보겠습니다.



신문그대로보기 확대창 입니다.



우리동네 교차로신문을 보고 싶다면, 예를 들어서 강남교차로라면, 클릭하면 되겠죠?



신문그대로보기에 강남교차로, 강북교차로, 원하는지역의 교차로 선택을 할수 있게 됩니다. 가끔 교차로에서도 꼭 필요한 정보를 얻어야 할때가 많죠. 주변에 월세, 원룸도 가끔 나올때도 있고, 구인광고, 집근처에 알바할수 있는곳등등.. 이젠, 우리동네 교차로로 검색해보세요.



우측에 보면 확대  돋보기 모양이 있습니다.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확대되어서, 신문의 원하는부분을 집중 확대해서 볼수 있습니다. 



크기조절, 페이지 넘기기, 날짜별로 교차로신문그대로 보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2018년 2월 21일오늘날짜까지 기존에 날짜별로 찾을수 있다는점에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검색창에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았습니다. "부동산"검색어를 입력해서 확인해보면, 빨간색으로 바로 확인이 됩니다. 아주 간편하게 찾고자하는 검색창이 ,, 인터넷검색으로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가 처음에는 불편하게 생각되겠지만, 사용하다보면, 편리한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되어서 교차로신문을 틈틈히 보곤 하는데, 나름 볼것들이 많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교차로신문 그대로보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아직도 날씨가 춥습니다. 영하 20도의 그런 날씨는 아니지만,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