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사이버강의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명절증후군은 없이 잘보내셨겠죠? 학생들은 공부잘해야된다. 학부모님은 명절준비에 여러가지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던 연휴가 되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젠, 예고고3학생들에게 긴장의 시간이 다가오는데, 평상시 하던데로 공부하면 수능도 잘 볼수 있을겁니다. 

이젠, 고3학생들이 주목해야될때죠.!!




2018년 고3입시 일정 캘린더 

학생들주목, 학부모님들도 주목해야 되는 고3입시 일정 캘린더가 나왔습니다. 모의고사 일정들을 미리 알고준비하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어짜피 학교에서도 알려주긴 하겠지만, 미리 알고 준비하는것과는 많은 차이가 나죠. 





2018년 고3 모의고사 일정은 4월 12일 (수), 6월1일 , 7월12(수), 10월 17일(화) 5회가 진행이 될것입니다. 입학도 하기전에 모의고사 일정표가 나온것은 부담을 갖기보다는 모의고사를 잘 준비하기위한 스케쥴이라고 생각해야됩니다. 





고3입시 일정이 나왔고, 곧 입학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그동안의 학습계획등을 점검하는 시간도 중요합니다. 4월에는 해야되는 일정들이 많이 있습니다. 입시전략도 잘세우고, 모의논술고사가 순차적으로 시행되는데, 논술준비도 틈틈히 하고, 꼭 보고 싶었던 책, 필독도서도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효율적인 공부전략을 잘세우고, 부족했던 기본 다지는것도 중요할것 같습니다.


공부하다, 어려울때, 혼자서 기본다지기, 뒤쳐진 과목을 집중 공부 하고 싶을때는 시간 장소 구애안받는 사이버강의 도움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