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갔는데요. IT와, 패션건물이 굉장히 많은 곳이죠 . 아침에 지하철 탔다가 정말 이렇게 사람이 많을까 생각했습니다. 

지하철 1호선, 7호선, 이곳에 모이는 20대, 30대 분들 굉장히 많이 모이는 곳이죠.. 친구랑 만나기 위해서,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사무실에서 보기로 하고, 맛집을 갔는데.. 정말, 오랜만에 맛집다운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가디맛집 두루치기 맛있는 곳 

찾아가는길


지하1층에 위치한 이곳은 점심시간엔 식당에 손님들이 꽉 찹니다. 두루치기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는데요. 모든 요리가 맛있을것 같습니다.



가디맛집 두루치기 잘하는 이바돔에는 시래기 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곤드레감자탕, 특허등뼈찜까지. 있습니다. 가격이 적당합니다. 3명이 먹어도 될만큼, 푸짐하구요. 

제가 시킨것은 두루치기인데, 그동안 먹었던것과는 달랐습니다. 부대찌게같은 두루치기만 먹다가, 진짜 제대로된 두루치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여기 나오는 반찬은 무한리필, 김치도 직접 담고고  장아찌도 모두 담근 겁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 때문에. 밥이 모자르게 느껴집니다. 



말로만 듣던 두루치기, 가디맛집 두루치기 잘하는 곳 역시 달랐습니다.   밑반찬으로 콩나물과, 김치를 넣고  함께 익혀서 먹는다면, 더욱 별미죠.





깻잎이 나오는데. 깻잎에 하나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찾을때는 이바돔에 한번 들려보세요. 



이바돔에서는 즉석 밥을 해줍니다. 이렇게 숭늉도 마실수 도 있고, 밥맛도 좋고, 음시도 맛있죠. 



가디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두루치기 잘하는곳, 맛있는 감자탕 먹고 싶을땐 이바돔 어떠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