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대학로에 연극보러 자주 다니다보니 맛집을 많이 찾게 되네요. 대학로찜닭을 찾다가 알게된곳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대학로찜닭맛집 대포찜닭입니다.





독특한 맛 찜닭먹고 싶을땐 대포찜닭으로 


닭요리를 워낙 좋아해서, 일주일에 3번은 먹는것 같습니다. bhc치킨에 푹빠져 살고, 요즘은 찜닭, 삼계탕에.. 매일 먹을수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사실. 다이어트도 생각 해야 되죠.. 

일단, 찜닭은 우리가 알고있는 안동찜닭, 봉추찜닭만 생각했엇는데.  대학로 찜닭은 다른 맛이 였습니다.

일단 찾아가는길 알려 드리겠습니다.

대학로맛집찜닭 


혜화역 1번출구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 뒷편으로 찾는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을겁니다. 




처음으로 방문한곳인데요. 입구에 특이한것이. 예쁜 닭들.. 인형....이 반겨주었습니다. 입구에서, 왠지. 좋은 느낌이 드는곳 이였죠. 





개인. 단체, 모임. 회식장소로도 많이 알려진. 대학로 맛집 대포 찜닭입니다. 신촌에서도 유일하게 줄서서먹는 맛집였다는데요. 대학로에서도 맛을 볼수 있게 된거죠.. 



연예인들 방문해서, 싸인까지 남겨주네요. 연예인 방문할때 이곳에 가면, 정말 좋을텐데 하는 생각도 잠시 하게 됩니다. 



대학로찜닭맛집 대포찜닭의 메뉴판을 보면, 구름찜닭, 몬스터찜닭, 둥지찜닭등, 공기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일단. 몬스터찜닭주문을 하고, 셀프바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대학로 대포찜닭의 셀프바에는 간단한, 반찬, 김치/무/콘셀러드/밥  이렇게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몬스터찜닭은 도착했느데요. 그동안에 보았던 것 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바삭한 오징어의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바삭한 맛을 유지 하고 싶다면, 옆에 접시에 꺼내놓고 먹으면 됩니다. 



성격이 급한분들, 아니면 그냥 먹어도 상관없다면, 찜달과, 함께 먹으면 되구요.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잇는 대학로찜닭 대포찜닭의 오징어튀김.. 정말 지금도 생각나는 듯합니다. 



양도 굉장히 많고, 도톰합니다. . 찜닭은 약간 바베큐맛을 느낄수 있었구요. 



오랜만에 대학로맛집을 발견했는데요. 기회가 되면 또 가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