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요즘은 오프라인서류보다, 온라인으로 서류접수하는 경우가 많아졌죠. 가끔, 도장이나, 싸인을 했던경우, 갑자기 바뀐 온라인서류 접수할때, 당황하지 마세요. 

이젠, 도장, 싸인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력서나, 견적서등에 꼭 필요할때 이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도장도 여러가지 문양이 있는데.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료는 좀더 다양한 문양도 있지만, 무료사용이라면, 기본적인것만 이용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이력서, 견적서 도장,사인만드는법


https://www.modusign.co.kr/event-stamp/ 으로 들어가면, 온라인도장만들기, 모두싸인,, 만들기가 있습니다. 모든 자료는 무료로 제공되는데,  이런곳이 있다는것 예전에 알았으면,,하는 아쉬움도 남았습니다.


갑자기, 온라인접수, 이력서접수를 해야되는 상황에, 도장이 필요해서 곤란했었거든요. 역시, 저도 블로거이지만, 어떤 블로거분의 글이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도장만드는법 3초면 끝!

만드는것도 아주 간단합니다. 한글, 한문으로 도장만들기가능한데요. 원하는이름, 한문한글자씩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 클릭하면 바로 만들어집니다. 




일반도장, 법인도장, 업로드,

도장도 만들지만, 법인도장이나, 도장을 직접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시킬경우에는 바로, 도장을 찍을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력서,견적서 도장 만들기 가능한데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선택하시면 되세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업로드... 즉 , 실제도장을 업로드 하면, 이렇게 바로 찍은 느낌이 들도록 해주죠.



간편하게 도장만드는법도 간단하지만, 사인만들고, 사인하는 공간도 적극 이용해보면 좋을겁니다.





급할때, 온라인서류 접수할때, 바로바로 도장만들어서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