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신사역맛집 어느곳에 가시나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은때는, 신사역 가로수길 정말 복잡했는데, 요즘, 한가해진곳이죠.. 제가,, 갔을때. 가로수길 맛집,, 아오이 규카츠는 정말, 맛도 굿, 오랜만에 규카츠 제대로 먹었던 거 같습니다. 


신사역에서 가로수길로 가면, 음식점과 술집이 많이 모여있는데,, 찾기도 쉬운 아이이포켓 이자가야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신사역 가로수길 아오이 큐카츠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서 가로수길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됩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40 

 



제가 갔을때는 여름에 다녀왔었는데, 지금 반팔을 보니 좀 추워보이긴 하네요.







첫번째 골목에서 농협을 지나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아오이포켓이 보입니다. 외부에서 보아도 확트인 느낌, 답답함이란 전혀 보이지도 않기때문에,, 좋아보였습니다.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이 온다고 하시더군요.








입구에서 보면, 아오이포켓 가로수길 맛집 분위기가 솔솔... 왠지, 군침이 도는 듯.. 기대를 한가득 품고 갔는데요.. 완전 좋아보였습니다. 



외부에서 2층 확트이기 보였던 곳에 막상 올라가보니, 아주 넓은곳은 아니였지만, 일반 이자가야 치고는 넓은곳였습니다. 한여름에 퇴근하고 들렸던 신사역 맛집답게, 커플, 친구, 동료등 많은 분들이 규카츠와 술한잔씩 하고 계셨습니다.



규카츠는 익숙하지 않을것같은데요. 돈가스와 규카츠가 다르다는 사실, 소고기 카츠인데요. 소고기 답게, 덜익은 듯한, 규카츠는 군침이 돌기엔 딱....이죠. 






신사역 가로수길맛집 찾을때 고민되신다면, 이곳을 찾아보는것도 좋을겁니다. 규카츠 맛도 좋고, 에이드 한잔씩 함께 마신다면 굿.. 저녁식사는 이렇게 간단하게 먹어도 맛을 즐길수 있는곳. 역시, 가로수길 맛집 다웠습니다.

 













에이드도 굉장히 양도 많았습니다. 색상이 너무 예뻐서 마시기도 아까웠는데요. 규카츠, 보면서 먹고 사진찍으면서 먹고, 어느새 남은건 하나도 없이.. 

맛있는 식사, 멋진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 아오이포켓에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