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가끔 회를 먹고 싶을때가 있죠. 멀리 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겠지만, 서울에서는 쉽지가 않죠. 얼마전 친구와의약속으로 중랑구횟집 한국횟집에 다녀왔는데,서울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중랑구에서 활어회가 먹고 싶다면 한번 다녀오세요. 저도 이곳 한번 방문후에 여러번 갔다왔답니다. 가격대비 정말 가성비 굿 활어회맛집 였던 거 같아요. 교통편이 조금 불편하지만, 주변에 계신분들은 중랑구맛집 찾는다면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럼 중랑구횟집은 어떤곳인지 잠깐 구경해보세요.





중랑구횟집 한국횟집 찾아가는길

중랑역에서 하차후에 2번출구이용 직진하다가면 보입니다. 차량 이용할때는 주차장이 없으니 알아서 하면 됩니다 식사하는데 좀 안심이 될 만한곳에 주차는 필수 더군요. 


중랑구횟집 한국횟집 입구가 이래요. 활어회들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살아있는데 보고 기뻐하면 안되는데. 맛있는것은 어쩔 수 없네요. 

중랑구횟집 한국횟집은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할 듯해요. 바로 이곳은 스키다시가 정말 많이 나오거든요. 회를 못먹는분들이라고 해도 스키다시만 먹어도 배부른곳 이였답니다


횟집분위기였습니다. 좌식이 불편하신분들은 외부에 테이블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아주 불편하지만 않는다면, 이런 좌식테이블도 괜찮겠죠. 

제가 활어회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조미료가 안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조미료너무 많이 사용들하니 주부로썬 가끔 못먹을때가 많거든요. 일단, 주변을 둘러보아도 아직 손님은 없었는데, 식사하는동안 손님이 가득한 곳였습니다. 손님많을때는 사진을 찍지 못한것 이해해주세요.




중랑구횟집 한국횟집의 가격으로 보면 정말 저렴, 이래도 되나 싶었습니다. 그냥, 광어,우럭가겨이겠지 했는데. 아니더군요. 활어회뿐만아니라, 스키다시가 메인메뉴보다 더 많다는 사실. 이럴수도 있나 싶기도 했습니다.

이것이 메인메뉴 나오기전의 스키다시입니다. 미역국부터, 생선구이, 알, 전복, 멍게. 산낙지에 새우, 가자미,샐러드에 튀김까지.. 이것이1차로 나온 메뉴입니다. 이것만 먹어도 2명이 정말 배부르거든요.

광어회,우럭회 가 나왔는데, 정말, 실컷 먹었답니다.


운전해야되니, 사이다로, 잔이 맥주잔 같죠. 

스키다시푸짐한 중랑구횟집, 중랑구맛집 이정도면 추천할 만하죠.


산낙지도 나왓는데. 제가 이것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가격이 비싼것을, 이렇게 주니 너무 고맙기도 하고, 

가족들, 친구들이나, 회식모임하는 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하시더군요. 이런양 푸짐하게 주는곳 찾기도 힘들었는데. 친구덕분에 좋은곳 알게 되었답니다.



중랑구맛집 활어회 한국횟집에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답니다. 스키다시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갈것 같네요. 나중에 또 가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