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올겨울은 그렇게 춥단 생각이 안들었던 것 같습니다. 추워서 손발이 꽁꽁얼고, 눈도 많이 오고, 겨울이 겨울다워야 하는데. 올 여름 이러다가 작년보다 더운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겨울동안 그래도 활동하는 시간이 많이 줄다보니, 체중증가 무려 5키로 증가면 대단하죠.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우연히 알게된 보이차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다고해서, 선물받은 허브티나보이차 리뷰좀 올리겠습니다.  체중감량, 체지방제거에도움되는 차를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허브티나 보이차 체지방에도움되는 차

다이어터분들이 보이차 먹으면서 도움을 보는 보이차

벌써 2월의 막바지입니다. 곧 3월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여름에 반팔, 반바지를 입어야되는데 걱정이 됩니다. 평생숙제 다이어트이지만, 이번에는 일단, 체지방에도움되는 차 허브티나보이차를 열심히 먹고 시작하려고 합니다 

분말가루로 이루어진 허브티나 보이차분말, 꼭 커피먹는 느낌인데요. 보이차의 100%의 진한 보이차추출물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분말가루라고 해서 처음에 잘 녹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유나 찬물에서도 잘 녹더라구요. 그래도 보이차는 따뜻하게 먹었을때 체지방제거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해서 항상 따뜻한 물을 먹었는데, 커피처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허브티나보이차는 카테킨, 폴리페놀, 미리세틴, 갈산등의 성분, 보이차100%가 들어가 있고, 300g으로 이 우유나,쥬스, 요플레먹을때 차처럼 마셔도 되고, 요리할때,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도 좋더군요. 

체지방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거의 모든 음식에 넣어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허브티나보이차 제가 단시간에 체중감량도 보았기 때문에, 혹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기름진 음식먹은후 걱정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허브티나 보이차 하루에 한번 먹어도 되고 여러번 먹어도 됩니다. 전 물과 함께 계속해서 먹었기 때문에, 하루 물 2리터 마시면서, 보이차와 함께.. 1주일 지나고 부터 체중감량이 조금씩 되더군요. 

최근에 운동도 시간 날때마다 하곤 하는데. 운동하면서 보이차먹어서 그런지 몸이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일단, 운동하니 건강하고 부종도 많이 사라지긴 하는데. 보이차도 체지방제거에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보이차추출분말이라고 보이는데. 사진이 좀 흐리네요. 



분말가루가 굉장히 곱습니다.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처음엔 익숙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진한 커피색상이다보니, 커피마시는 느낌. 전혀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허브티나보이차 마시는법 

우유 한잔에 요플레스푼으로 하나정도 넣고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우유, 찬물, 뜨거운물, 음식등에 넣어서 드셔도 됩니다. 

1일1회 섭취. ~여러번 섭취가능 

운동하면서 드신다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허브티나보이차분말가루 겨울동안 찐살 요즘 원상복귀해야 되서 열심히 먹곤 하는데 정말, 긴장감이 풀리면 늘어나는 몸무게 이렇게라도 조절하지 않으면 않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이차추출분말가루 리뷰 올렸는데요. 건강을 위해서 체지방제거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