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 식사하면서, 가공식품을 드셨나요. 전 너무 좋아해서 가공식품만 먹고 생활 했던적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지금 돌이켜 보면, 왜 몸에 좋지도 않은 음식만 먹었는지,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후회도 되더군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 가공식품을 즐겨 먹었다는 생각이 후회됩니다. 지금이라도 잘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제가 가공식품 너무 좋아하다보니, 결국에 아토피로 너무너무 고생을 했었죠. 아토피로 5년동안 먹고싶은것도 안먹고 치료했던것 같습니다. 식이요법 정말 힘들었는데. 결국엔 식이요법으로 치료가능했습니다. 어떤 약도 도움이 안되었는데. 역시 음식이 보약인것 같습니다. 

이젠 가공식품, 거의 안먹게 되는데. 처음에 이것도 중독이 되었는지. 정말 가공식품 끈는것이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5년동안 어떻게 버티고, 음식들 끈고 살았는지 지금 생각하면 대단하단 생각이 듭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오늘은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당장 가공식품피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서, 정보 공유합니다. 





아토피초기 진행하게 되면, 처음 겪는 상태라서, 정말 괴롭습니다. 병원가서, 약먹고 치료를 시작하는데, 전혀 호전이 않될때, 병원비, 고통, 시간, 너무 힘들겁니다. 

아토피가 계속 진행되었고, 만성이 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혹시 음식은 어떤것을 먹는지 꼭 확인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분명, 인스턴트음식이 많을겁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인스턴트음식을 섭취하는지 꼭 확인하시고, 먹어야될 음식과, 먹으면 안되는 음식등,, 목록을 적어보세요. 

내가 먹으면 되는 음식, 내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렇게 따로 분류를 해두세요. 기억은 한계가있습니다. 꼭 적어놓고 계속 보고, 그대로 음식 섭취하도록 노력한다면, 아토피증상이 조금씩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하루아침에 되는 일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소세지 1주일만 안먹어도 차이가 나더군요. 



아토피는 초기에 잡아야 합니다. 제가 약도 먹어보고 병원도 다니고, 약도 바르고 했지만, 결국엔, 음식조절.. 가장 중요합니다. 음식 생활 습관이 안 바뀌면 절대로, 아토피치료는 불가능 하더군요.  정말 너무 고생고생했던 기억이 나는데. 혹시 지금 이시간에도 고생하시는 분은 지금부터 가공식품 당장 끈으셔야 됩니다. 



아토피는 가공식품피해야 되는 이유. 계속해서 먹게되면 결국 초기증상에서 진행이 되고, 만성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정말, 본인이 그 고통을 모두 감수해야 됩니다. 꼭, 음식조절을 해주세요. 

햄버거, 피자, 소세지 정말 맛있죠. 끈기도 힘들고, 중독성도 굉장히 강하죠. 왜 이런 음식이 맛있는것일까요? 몸에는 전혀 이롭지도 않은데 말이죠. 

가공식품 이대로 좋을까요? 2번 먹고 싶은것을  한번으로 줄여보면서 먹는 횟수를 줄여보세요. 하루아침에 끈기는 정말 힘들더군요. 



아토피는 몸의 독소배출이 중요

몸의노폐물, 독소가많이 쌓이게 되면, 몸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것은, 몸이 신호를 주는것이라고 하네요. 노폐물 배출좀 시켜달라는 신호이니깐. 독소배출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운동을 통해서도 노폐물배출도 많이 되고, 식단조절로도 배출이 많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젠. 아토피라면 가공식품은 물론, 노폐물배출을 위해서, 노력한다면, 조금씩 아토피고통에서 벗어날겁니다. 




저는 현재. 아토피는 완치된 상태입니다. 마요네즈, 케찹등도 거의 안먹는 상태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챙겨먹는 생활습관이야 말로, 아토피완치도 될 수있고 건강 유지할 수도 있을겁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저로서는 아토피를 또 조심하고 또조심하는 버릇이되어서 아이들 음식에서도 인스턴트는 되도록이면, 피하려고 합니다. 꼭 건강한 피부와 건강 바라며 오늘은 저의 경험담 아토피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