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블로거를 하면서, 일반 인터넷검색, 웹서핑하는분들보다 더욱 컴퓨터와 가깝게 지내는거 같습니다. 가끔 정신차리고 보면 어느새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어서, 목디스크, 허리, 고관절까지. 좀 고생좀 했었는데요. 우연히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를 알게되어서, 구입했습니다.  어쩜, 다이소모니터받침대, 가성비최고였습니다.  다이소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지만, 일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플라스틱과 원목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원목받침대로 결정.. 가성비 최고 같네요. 






다이소 모니터 원목받침대 


모니터받침대 쇼핑몰에서도 많이 판매가 되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그냥 지나쳤었는데요. 이번에 만나게된 원목받침대는 생각보다 정말 좋은 상품 같습니다. 
모니터이외에는 올려둘것이 없기때문에, 플라스틱보단 괜찮을것 같아 구입했는데. 최고!!




다이소에서 5천원에 생나무를 판매.. 소나무 원목으로, 퀄리티를 따지는 분들은 아니다.. 라고 하시는분들은 당연히 좋은것 구입하시면 되구요. 그렇지 않고, 나름대로 사용해보겠다는 분이라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을겁니다.













생나무가 싫다고하는분은, 식용유로 바르시는분도 계시고, 포인트벽지를 붙이는경우도 있습니다. 원하는것 하시면 되구요. 생나무라서, 냄새 걱정되시는분, 괜찮습니다. 냄새는 전혀 문제가 않되네요.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항상, 포스트있이 주렁주렁, 일단, 모자이크 했구요. 아래에 키보드가 쏙~~~~들어가는 넓이.. 
이젠. 컴퓨터 켜놓도 라면이나, 간식 먹으면서 영화 봐도 될것 같습니다.





가로, 세로 높이를 확인해보면,  키보드가 들어갈지 아닌지 아실겁니다. 모니터받침대안에 키보드가 들어가길 원한다면, 꼭 가로,세로, 높이길이는 확인해보세요. 


 




장시간 컴퓨터 하실때 자세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다이소 모니터받침대하나 가격은 5천원임에도 불구하고, 자세가 달라진다면, 구입해볼만합니다. 
구부정한 자세, 거북목이 되었을때는, 아프고, 치료비가 더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 바른자세로, 컴퓨터 하기는 쉽지 않겠지만, 
이런 방법으로라도 거북목예방을 위해서 노력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모니터받침대 리뷰를 올리게 되었네요.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