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정보력이 부족하지만, 요즘 핫한 제품이죠. LG V50ThinQ 스펙 알아보겠습니다. 시대가 바뀐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변천사를 보면 빨리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2G폰에서 3G폰이 출시되고, 어느때부턴가 4G를 사용했는데, 아직도 익숙하지 않은 스마트폰의성능 제대로 파악도 못했는데, 벌써 5G라니, 그럼 어떤변화가 오는 것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됩니다. 




LG V50ThinQ 출시일확정


LG V50ThinQ출시일 4월 19일확정이 되면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 기대 많이 하실 겁니다. 과연 어떤 휴대폰이길래.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폰 갤럭시만 사용하던 유저라서 LG폰의 성장은 전혀 몰랐습니다. 어느순간 저의 눈과 귀를 열리게 한것이 최근에 5G시대에 맞춰서 나온 신제품들였습니다.

그동안의 삼성플더블폰과 화웨이 메이트X보다 얼마나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출시되네요. 앞으로5G시대가 열릴텐데 스마트폰이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맘에 든다

접었다 폈다 할 수도 있는 듀얼화면, PC도 아니고 핸드폰이 새로운 변화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듀얼스크린 사용가능하다는 점이죠. 게임,영화, 웹검색하다보면 화면이 큰것이 좋긴 한데, 불편하다고 생각된다면, 바로, 한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도 더욱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5G의 경험을 2배증가

5G경험도 좋은데, 듀얼스크린으로 경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듀얼스크린 굳이 필요할까 생각을 했는데, 항상 스마트폰 창 여러개 열어서 확인할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젠, 편할 듯하네요 스마트폰처럼 커버만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이 된다고 하네요. 좀 더 자세한것은 사용을 해봐야 알겠네요. 


듀얼스크린의 재미 

바로 게임을 할 때는 더욱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리모콘을 이용할 수 있는 창,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젠 꽉 찬 화면으로 LG V50ThinQ 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듀얼뷰기능 

사진촬영 역시 카메라의 성능이 부럽지 않은 LG V50ThinQ가 될 것 같습니다. 멀리 보이는 시계가 이렇게 가깝게 이젠 망원렌즈까지.. 명암, 색감, 질감표현에서도, 물론 해상력이나, 색의 왜곡됨도 줄인것 같고, 고화질에서 비교될 것 같습니다. 


듀얼앱모드 LG V50ThinQ 스펙 

앱을 가끔 2개이상씩 열고 확인 할 때가 있습니다. 여행스케쥴 알아보면, 지역, 주변여행지와 날짜, 달력검색까지. 물론, 항공권예약, 호텔예약까지. 창을 많이 열어두죠. 

이렇게 듀얼 앱은 항상 생각했는데, 현실화 되는 것 너무 좋습니다.



반사판모드는 확실히 좋은 것 같네요. 이젠. 무대 조명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카메라기능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인스턴트 캡쳐기능등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스펙등 보면 탐이 나고 기대도 많이 되네요. 

LG V50ThinQ이 출시되어서 앞으로 5G폰을 이용하게 될텐데, 잘 적응 할지도 걱정이 됩니다. 오늘은 LG V50ThinQ폰 스펙이야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