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이 무리했는지, 갑자기 팔꿈치의 통증이 심해지더군요. 병원 갈 시간도 않되고, 일단, 약국에서 문의를 했습니다. 바르는파스면 충분할 것이라고 해서 추천받은 바르는파스 근육통이나, 관절염치료제 노펜 피록시캄 겔을 추천받았습니다. 

그동안 바르는 근육통 치료제 여러번 사용은 했는데 큰 효과는 못 보았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바르는 파스 근육통 관절염치료제 

특별한 운동을 심하게 하지 않아도 생기는 것이 근육통 관절염과 어깨관절,테니스엘보우일겁니다. 외상후통증도 있을 수 있겠죠.  한동안 테니스엘보우로 치료를 받았었기 때문에 항상 조심했는데, 아실겁니다. 테니스엘보우 체외충격파치료 얼마나 힘든지 아실겁니다.  아파도 치료후에는 정말 좋아지긴 하지만, 그래도 무섭긴 합니다. 

일단, 바쁘신 분들 아주 심한 것이 아니라면, 간단한 근육통, 관절염 치료제는 바르는치료제로 도움이 되실겁니다. 정말 아프고 심할 때는 꼭 병원가서 치료를 하셔야 됩니다. 




바르는 파스 약을 먹으면 않되시는 분들이 많은경우 좋을겁니다. 임산부나, 다른 약을 복용하고 계신 경우에 먹는 약보다는 바르는근육통으로 치료를 하는 것도 좋을 겁니다.



중외제약에서 나온 제품 50g , 피록시캄 겔.. 환부에 여러번 바르면 됩니다. 

진통, 소염(항염), 퇴행성관절염(골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힘줄)주위염, 상완골(위팔뼈), 상과염(테니스엘보우등), 근육통(근염, 근막염), 외상(상처)후의 종창 (부기), 동통(통증) 수시로 바르게 되니 파스 붙힌 것 처럼 쉬원하면서도 개운합니다. 약간 손으로 바람을 불어주면 더 쉬원하고, 좋았습니다.




모든 제품 식품이나, 이런 의약품 구입할 때도 항상 사용기한을 확인하시고 이용해야 되겠죠. 바르는 파스 노펜 피록시캄겔 2021년 까지 기간이 넉넉합니다. 




이렇게 바르는 파스 입니다.. 굉장히 쉬원한 느낌.. 아프지마시고, 항상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