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아실것같은데요. 화장지우기 정말 귀찮죠. 그냥 대충하면, 피부트러블 생기니, 깨끗한 세안도 정말 중요합니다. 오늘은 제가 좀더 편한 세안을 위해서, 크렌징크림이 필요없는쿠션패드를 소개합니다.  폴메디슨화장지우는쿠션패드인데요. 정말 너무 편합니다. 사용한지, 1달정도되었는데, 클렌징크림 사용을 안해서 너무 편하거든요. 비싸지도 않은제품.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화장품에는 유해성분이 많다고 합니다. 없는제품들도 있겠지만, 가격도 비싸고, 화장지우기 정말 간단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항상 생각했는데, 샤워하면서, 이렇게 간단하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타올이 있어서 요즘 샤워하기 너무 좋답니다.클렌징하는데 정말 시간도 많이 걸리곤 했는데, 아이들에 직장에 블로그에, 유튜브제작까지.. 저를 조금이라도 도와주는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어쩜 저한테 신세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편한것을 찾다보니, 이런 제품을 알게되면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폴메디슨 페이스서클 쿠션입니다. 



극세사타얼같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친구가 제품 체험단에서 당첨되어서, 2개를 보여주고 한개를 선물을 주더군요. 너무 좋다는 친구의 말.. 일단 사진을 찍어보았죠. 여우화장대의 폴메디슨 페이스서클제품이라고 하더군요. 



굉장히 부드럽고 육안으로 봐도 뽀송뽀송한것 보이시죠.. 정말 부드럽습니다. 연약한 얼굴에 상처를 내면 안되잖아요. 



한번 접어보기도 하기. 이렇게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클렌징타올 가까이서 보면 이렇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이 만져도 너무 좋더군요.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사용방법



1. 쿠션패드를 물에 충분히 적셔준다.

2. 물을 짜준후에 화장을 지워준다.

3.피부결을 따라서 닦아준다. 

4.폼크렌징으로 닦아준다. 

사용방법 너무 간단합니다. 



물로지우는 클렌징타올 이렇게 물만있으면 되니깐 너무 편하고 , 유해성분을 얼굴에 흡수를 시키지 않아서 더욱 안심되더군요.  닦아버리면 아주 간단하게 지워지는 폴메디슨 페이스서클  이런거 만드신분 정말 존경스럽더군요. 



이렇게 묻어나온 화장품은 그냥 비누로 쿠션 살살 문질러주면 깨끗히 됩니다. 그럼 말려주고 또 저녁에 사용하면 됩니다. 



아주간단하게 화장이 지워진 피부, 얼굴이 아니지만 물로만 이렇게 지워진다면 클렌징크림 이젠 필요없는 것 같죠. 





너무나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쿠션패드 이젠 물로 화장지워보세요. 200회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사용해도 6개월~7개월 주말뺀다면 적어도 8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8개월지나면 한개 더 구입해서 사용하려고 해요.  저녁화장은 이젠 물로지우는 클렌징타올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