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5월5일은 어린이날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날로, 청화대에서 어린이 200명 초청행사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어린이날행사가 많죠. 오늘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위해서, 빨리 포스팅하고 나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있는데, 어른도 함께 보면 재밌는영화 정보입니다.






1.뽀로로

용감한 꼬마 펭귄.  관람개 9,39의 기자 평론점도 7.00으로 평점도 높아서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아이들오늘 난리도 아니네요. 어린이날이라고 더욱 설쳐되는데, 이렇게 뽀로로 영화 본다고 하니,더욱 기대된다고, 알아서 움직이고 준비하네요. 이번에는 부모님들도 함께 봐도 굉장히 재밌다고 하는데, 역시 어린이날영화라고 하지만, 부모님과 함께 보는 영화이니, 이런영화는 꼭 봐야 되는것 같습니다. 뽀로로와 친구들도 보고, 뽀로로선장이 되어서 보물섬으로 향하는 이야기.. 해적이 된 귀여운 아이들, 기대됩니다. 



2.어글리돌

관람객 9.12, 기자. 평론자 6.00의 높은 평점으로 기대이상의 어린이날영화 어글리돌. 가족영화로 추천할 만합니다. 아이들과 어른들이 보아도, 재밌는 이야기죠. 겨울왕국 정말 재밌게 보셨을텐데요.어글리돌은 겨울왕국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기대가 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젠 아이들만을 위한 영화보다는 나이 상관없이 함께 즐겁게 볼수있는 영화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3. 프렌즈

귀여운새들이 많이 나오는 어린이날영화 프렌즈이비니다. 한국 조류보호협회 공식추천작이라고 합니다. 5월가정의 날 추천영화로 아이들과 함께 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사람으로 태어나, 새들의 마음 생각을 잘 모르는 것은 당연한데, 이번에 새들의 이야기, 둥지탈출을 위한 이야기를 재밌게 이야기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5월의가정의달 어린이날 함께 볼수있는 영화 뽀로로, 어글리돌, 프렌즈등, 기대가 많이 됩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앞으론 어린이날이 굉장히 소중하단 생각이 들 때가 올것같습니다. 

가정의달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