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5월도 이젠 하루남았네요. 정말 시간이 빠른것같습니다. 벌써6월이란것이 믿어지지 않는데, 가는 세월 잡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남은 하루 5월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5월동안 핸드폰에 저장한 사진정리 좀 하다가 갑자기 정품스마트폰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 이곳저곳에서 정품확인방법알아보다가,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알면 알수록 신기한 것 같습니다.  

일단, 저의 갤럭시정품확인이 되었죠. 그럼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품스마트폰 확인방법 

정품인증, 가짜판별법 일반인들은 알수 없죠. 예전에 스마트폰 구입하고, 문자가 계속 오길래, 물어봤더니, 친구전화번호라고 하더군요. 어떤방법으로 새폰으로 구입을 하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품확인방법이 있으니 알아두면, 앞으로 안심하고 핸드폰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은 모르고, 오늘 알려드리는 것은 갤럭시정품확인방법입니다. 아이폰은 제가 사용을 안하다보니,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정품스마트폰 갤럭시는 키패드에서 *#0*#  을 입력을 해줍니다. 입력이 되면 다른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너무 신기했는데, 핸드폰에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너무 신기할 뿐..!!!


SENSOR클릭합니다. 다른것은 건드리지 못하겠네요. 기능도 잘 모르고, 일단,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을 위해서, SENSOR만 눌러줍니다.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에 이런것이 있다니, 화면에 숫자와, 영문,, 뭔지는 모르지만, 계속 바뀌면서, 창이 보여집니다. 오른쪽 우측 상단에 " IMAGE TEST"를 클릭해줍니다. 





어떻게 이런것이 있나 싶기도 하고, 

일단,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으로 강아지가 두둥 ~~~ .. 

다행히. 강아지가 나와서 정품이라고 합니다. 다른화면이 나오면 정품인증받은 제품이 아닌 가짜폰이겠죠. 그땐 달려가세요. 환불요청이나, 교환요청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