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갑자기 여름날씨가 적응이 안됩니다. 어느지역은 폭염주의보라고 하는데, 정말, 올 여름은 어떻게 될까요? 

그런 걱정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제가 유튜브재생을 하다가 이제야 알게된것이 있습니다.바로 유튜브반복재생, 유튜브무한재생반복,이런 반복재생기능을 지원하는데 여태 몰랐네요.  가끔, 인강이나, 영상, 좋은 곡들 OST 보다보면, 다시 보기를 계속 클릭을 해야되는데, 이젠, 한번 재생하면, 계속 무한재생, 유튜브반복재생이 되기 때문에 편한 것 같습니다. 알면 정말 편한데, 모르면, 고생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무한재생방법 

일단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PC버전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은 모바일버전으로 유튜브반복재생반복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유튜브에서 '방탄소년단'을 클릭해주세요. 영상이보여지게 됩니다. 원하는 영상을 클릭합니다. 



유튜브반복재생을 위해서, 일단 화면을 꾹~눌러줍니다. 위쪽에 +가 보일텐데요. 클릭해주세요


 


+클릭해주면 하단에 새재생목록이 보일겁니다. 여기서, 한번더 '새 새쟁목록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이름을 입력해줍니다. "만들기"클릭해줍니다. 



하단에 라이브러리가 보일겁니다. 유튜브 (YOUTUBE) 라이브러리는 이렇게 등록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보고 싶은 영상, 이렇게 모아두었다가, 보는것도 아주 편할 것 같습니다. 이젠. 유튜브무한재생방법 드디어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영상위에. 이렇게 화살표 두개가 겹쳐있으면, 무한재생반복표시입니다. 이젠, 유튜브(YOUTUBE)무한반복재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