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한 주 시작되는데, 어떤 마음가짐으로 시작하고 계신가요? 주말은 한국축구 응원때문에 많은 분들이 잠을 설친것 같던데요. 그래도, 준결승까지 오르게되면서, 수고했다는 말을 남기고 싶습니다. 특별히 축구에 관심있는 분들보다 전혀 관심없다가, 월드컵때 응원만 하는 스타일이다 보니, 이번에도 별 기대를 안했었죠. 전혀 예상치 못했던 준결증 정말 수고 많았고, 고생많이하셨습니다. 결승에서 아쉽게 되었지만, 앞으론 좀 더 멋진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브영상을 제대로 만들 수 있는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블로그나, 페이스북하시는 분들, SNS를 하시는 분들은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을 거의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 오늘은 좀 더 다른 방법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채널만들기 이런 방법은 ?

세상이 바뀌면서, 문화도 게임도, 생활도 많이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젠, 영상제작, 전문가가 아니여도, 누구라도 마음만 먹으면 영상제작자가 되고, 편집자, 감독이 되는 세상이 되었죠. 

아이들도 유튜브를 만들어서, 광고수익을 얻고 계신 분들도 계시고, 직장 안다니면서, 유튜브영상올려서, 억대연봉을 자랑하는 분들도 많아지셨습니다. 

예전에는 꿈이 대통령,, 어느순간은 스포츠선수, 그러다가, 연예인,, 

요즘은 어떤가요? 유튜버가 되겠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군요. 왜.. 자유롭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매력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마다 자랑하는 컨테츠가 있다면, 이젠, 유튜브제작은 어렵지않게 제작이 가능할 겁니다. 만들 수 있다면 한번 씩 만들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그러기위해서는 유튜브채널은 필수로 만들어야 됩니다. 


YOUTUBE채널만들기 위해서는 크롬버전을 이용해서 만들면 됩니다. 먼저, "상단우측 "의 유튜브의 본인의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설정"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알려드리는 방법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고급설정하기 

좌측하단에 고급설정하기클릭해준다면, YOUTUBE의 새로운 브랜드계정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채널을 브랜드 계정으로 이동을 하고 싶은분이나, 유튜브채널 삭제등을 이용할 때도 클릭하면 됩니다. 



다시한번 로그인을 해줍니다. 이때 아이디가 보이는데, 비번만 입력하면 새롭게 유튜브채널만들기를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창이 열리게 됩니다.



저는 기존에 채널을 만들어 놓은 것이 있고, 하나는 만들고 어떤 유튜브영상 업데이트 한 적이 없는 채널도 있습니다. 

본인의 채널을 확인할 수도 있고, 유튜브채널 이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내 체널을 이전하기 위해서, 기존채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채널이 있기 때문에 유튜브채널이있음으로 팝업창이 보이게 되는데 신경을 안써도 됩니다. 불필요한 채널삭제를 할 수도 있고, 새로운 브랜드계정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채널만들기 좀 복잡해 보일 지 모르겠지만, 오늘 알려드린것은 기존채널을 갖고있는 분들에겐 

이해하기 좋은 포스팅였으면 합니다.





항상 보기만하셨다면, 이젠, 나만의 채널을 갖고 많은 유튜브영상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이 어렵지 요즘은 누구나 유튜브영상 제작후 업데이트까지 어렵지 않습니다. 

앞으로 좀 더 구체적인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