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지금, 티스토리블로그 운영하면서, 교육블로그를 관리하는데, 요즘, 너무 많이 바쁜 핑계로 교육관련 포스팅이 좀 소홀했었는데, 좀 걱정도 했었습니다. 브랜드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조금씩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되는 것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더욱 열심히 해야 겠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에 블로그차트에서 블로그순위와, 유효키워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기쁘고 좋네요. 아직은 방문객이 1천명이 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블로그가 탄탄하게 올라가는 것 같아서, 안심도 됩니다.

가끔 저품질되는 블로그도 보고, 공격당해서, 블로그도 노출도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 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뱅크코칭샘 블로그순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순위확인방법 

순위와 유효키워드 분석을 하지만, 100%정확하다고는 말씀 드릴 순 없지만,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순위와 유효키워드검색도 하는 것보면, 어느정도는 정확도는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티스토리로 블로그차트에서 순위등 확인하겠습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셔야됩니다.  



뱅크코칭샘 티스토리를 등록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주고, 다른 분들의 블로그등급과 블로그도 확인해보니, 저의 갈길은 아직도 멀고 먼 것 같습니다. 그래도 거북이 처럼, 한걸음 한걸음 올라가는 것이 너무 좋네요.



이것저것 블로그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순위도 확인이 되네요. 다행히 요즘은 블로그등급이 올라가는것이 너무 좋네요. 


우측의 관리가 보일겁니다. 이곳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매일 확인하는 것도 아니고, 전문가도 아니니깐, 전 무료이용하기로 결정했죠. 기존블로그 3개가 등록이 되었는데, 잘 사용안하는 것은 삭제를 하기로 했습니다. 



필요없는 것은 이렇게 과감하게 블로그주소삭제를 하면 됩니다. 블로그관리 항상 꾸준한 관리만이 중요한데, 방문자수가 줄지 않기 위해서 정말, 신경 많이 써야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차트에 등록을 했고, 이젠, 순위를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순위를 알아보기 위해서 확인해보니,60,816위네요. 



4월달에 9만등으로 진입하면서, 지금은 6만등,,  티스토리블로그로 옮기면서, 처음에는 스킨부터, 애드센스 신청까지. 쉽지않은 길 였는데, 이렇게 순위도 올라가는 것을 보니 너무 좋습니다. 




우측 상단에 유효키워드클릭해보니, 많이 늘어났더군요.234개, 앞으로도 더 많은 유효키워드등록으로 많은 블로그방문객유입을 기대해야겠습니다. 



그냥 되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꾸준하게, 관리하고, 이렇게 조금씩 성장하는 블로그 확인할 때마다, 보람도 되고, 남들이 못하는것을 하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애드센스 수익도 많이 남기면서, 좋은 정보도 많이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