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일요일, 아이들먹을 것조 사러 가려고 롯데마트로 출발하려다가,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6월 23일은 롯데마트 휴무일 뿐만아니라,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등 국내 대형마트휴무일이네요. 보통 3번째주 일요인 쉬는 곳이 많지만, 모두 같은 것은 아닙니다. 

주말에 맛있는거 먹고 싶다면, 미리, 우리집 주변의 롯데마트 휴무일은 알고 계셔야겠죠?  서울, 경기, 전체 전국의 휴무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휴일

경기, 서울지역만 일단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홈페이지, pc와 모바일에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영업일과, 롯데마트휴무일을 알고 있는것은 요즘 같이 바쁜 직장인들에겐 꼭 기억해야 되는 일이죠. 

고양점, 구리점, 양평점, 덕소점, 동두천점 이외에도 경기도 지역에 많이 있는데, 이곳은 좀 다릅니다. 

롯데마트휴무일 6월,26일(수요일), 7월 10일 영업시간은 23시까지네요. 

서울은 전제척으로 일요일 첫번째와, 3번째주는 휴무인데, 경기도는 첫번째수요일, 3번째 수요일이네요. 





서울 롯데마트휴무일 : 첫번째 일요일, 세번째일요일  (6월 23일, 7월 14일)

서울 서울역점 롯데마트는 : 24시까지 영업 (6월23일,7월14일)휴무는 같음.





점포마다, 지역마다, 약간의영업시간, 휴무일 요일이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 이사간 곳이라면, 내 주변의 대형마트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아두면 보다, 편리한 쇼핑도 할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