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모기가 많아지네요. 잠자는데 모기소리에, 일어나서, 사투를 벌이곤 합니다. 가정에는 전기모기채와, 살충제가 있는데, 이것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뉴스보고 정말 놀라서, 아주 간단한 포스팅이지만, 남깁니다.  전기모기채와, 살충제는 절대로 함께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폭발위험이 있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야 될 것 같네요. 






전기모기채  만든사람은 정말 머리가 좋은 것 같더군요. 눈에 보이지도 않는데, 전기소리 불꽃이 튀면서, 뭔가 날파리나, 모기, 하루살이도 죽는것 같더군요. 

집에 스프레이형모기약을 뿌리고, 그냥, 지내던가, 아니명, 전기모기채만 이용하던가 해야 됩니다. 정말 위험하네요. 




스프레이모기약을 뿌린후에 전기모기채를 작동시킨다면, 정말, 위험, ,, 실험을  했는데, 마네킹의 입은 옷까지 모두 타버리고, 녹아내리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마 사람이라면 정말 대형 사고에, 화재까지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더군요. 



만약에 전기모기채와 스프레이 모기약은 창문을 열고, 사용을 하던가, 가급적이면 함께 사용하지 않는것이 가장 안전한것 같습니다. 더워지면, 선풍기나, 이런 전기사고, 폭발위험 사고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각자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