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여성분들 다이어트 한번도 안하신 분 안계실겁니다. 굶는 것부터해서, 다이어트보조제까지 먹어가고,  좋다는 다이어트효과에 좋은 식품 많이 먹어보신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은 그냥 모르면, 버터, 지방덩어리로 알 수 있는 땅콩버터다이어트 이야기입니다.  많은 연구결과로 땅콩버터섭취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식욕이 현저하게 감소된 다는 사실이 있더군요. 눈에 보이지도 않은데, 혈당수치도 확인해보면, 낮다고 합니다. 

얼마나 좋길래, 휘트니스 헬스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땅콩버터를 추천을 해서, 참,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접다닌것은 아니고, 웹서핑으로 진짜 효과가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알아보았죠. 

어짜피 다이어트효과 있다면, 가격 부담도 적으니, 안 먹을리 없겠죠.  결론은, 먹기로 하고, 이번에 큰 맘먹고 구입을 했습니다. 스키피  SKIPPY 슈퍼청크를 구입했습니다. 






땅콩버터다이어트에 좋은 스키피 슈퍼청크 

땅콩버터 정말 자다가도 일어나서 먹을 수 있는 식품, 유일하게 편의점에서 땅콩버터빵 가격은 1,000원이지만, 자꾸 먹게 되는 맛입니다. 워낙 좋아하는데, 스키피에서 슈퍼청크는 땅콩알갱이가 있어서 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크리미와, 슈퍼청크가 있는 데, 전, 역시 땅콩알갱이 선택했죠.  

용량 1,36KG*2개. 21,000원에 구입. 택배비 포함해서, 

리뷰를 보면서 어느정도 크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슈퍼에서 판매하는 제품과의 크기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한통만 있어도 한참을 먹을 것 같습니다. 2리터 생수통과 비교해봐도 결코 작지 않아보입니다. 




땅콩버터다이어트에 좋다는데, 포만감이 있어서, 조금만 먹어도 좋습니다.  이것이 좋은것이 바로 쉬는 시간에 섭취를 하게 되면,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 시켜준다는 거죠 만약, 저처럼 직장에서 하루종일 앉아 있는 경우 혹시 에너지 소비량을 높여주지 않을까 싶어, 섭취하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지방이 많은 땅콩버터는 불포화지방산이라서, 혈당, 인슐린, 호르몬조절에 좋다고합니다. 땅콩도 챙겨먹는것이 좋다고 하는데, 칼륨이 풍부하고, 철분흡수를 돕는 구리나, 마그네슘이 있어서 뼈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지방이라고 모두 필요없는 것이 아니네요. 몸에 좋은 지방섭취로 오히려 건강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식욕저하로 인해서, 체중감량이 되는가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대장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후에, 금식만 하고 있는데, 땅콩버터가 대장암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노화방지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나, 비타민C, 비타민E 등 이 풍부한것이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주먹으로 크기 비교해봐도 정말 크지 않나요. 결코 작은 주먹이 아닌데, 정말 큽니다. 한참먹을것 같습니다. 



땅콩알갱이가 정말 많습니다. 식빵이 없어서, 과자에 살짝 발라주었는데, 정말, 2개만 먹었는데, 왜 포만감이 많은 식품인지 이해가 되네요. 




땅콩버터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시작은 했는데, 과일이나, 샐러드에 올려서 먹는다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과자였지만,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너무 많은 양은 오히려 체중증가 된다고 합니다.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