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7월도 열심히 바쁘게 생활 하고 있습니다. 곧, 아이들 방학도 되고, 휴가도 다녀오셔야 될텐데요. 전 이번에 베트남여행을 가족과 생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베트남여행구입해야되는 품목 커피 G7 이야길 하겠습니다.

사실, 요즘 맛있는 커피는 국내 대형마트에 가면 어렵지 않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정말 가격도 너무 착하죠. 그래도, 현지에서 구입하면 왠지 더 맛있는 것 같아서, 빠지지 않고 구입한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간단히, 저도, 전에 친구가 한번 선물 준 이후로 한동안 먹었었는데, 가성비 굿인 커피같습니다. 






베트남여행구입해야되는 품목  커피 
G7커피 한국에서 구입하면, 가격도 3천원도 안되는 것같습니다. 제품에 따라서, 약간 맛도 다르고, 가격도 달라지는 것 같은데, 일단, 제가 요즘, 하루에 2잔이상씩 마시는 G7베트남 커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커피에 대한 전문가도 아니다 보니, 누가 주는 커피선물은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따지지도 않고 그냥 마시는 것 같은데, 이번에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의심도 없이 맛있게 마시는 저의 모습을 본 친구의 모습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이렇게 좋아하는 줄 알았다면, 몇개 더 사올걸 후회하더군요. 저도 이번에 여행가면 커피좀 사와야 겠습니다. 

선물은 언제나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받은 베트남에서 꼭 구입해야 될 선물, G7커피의 경우처럼 말이죠.. 
아메리카노를 언제부터 즐겨 마시게 되었고, 카페라떼, 모카커피등, 이젠 안마시는데, 이번에 G7은 그야말로 진한 에스프레소같은,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밤잠을 설치곤 했는데, 블랙커피 한잔의 유혹이 끈어지질 않는 것 같습니다. 







G7을 알아보았더니, 종류도 참 많은 것 같고, 가격도, 다양하더군요.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1천원대부터, 6만원대의 커피도 있던데. 
G7커피맛은 사탕맛같은 진한 커피사탕맛이 나는 느낌였습니다. 좀, 느끼하거나 하진 않지만, 커피사탕한번씩 드셔보셨을텐데요. 뒷끝이 여운이 남는 느낌이랄까? 일단, 뇌의 기억은 이렇게 남는군요.







베트남커피는 다른 과자와 함께 먹어도 맛이좋은 커피.






국내에서도 얼마든지 구입할 수도 있겠지만, 맛있는 커피한잔드시고 싶다면, 인터넷쇼핑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쇼핑한 후기들 보면, 내수용과 수출용이 있는것 같더군요. 맛은 별차이를 모른다고 하니깐. 원하는 것을 구입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평점도 높고, 맛있는커피 배트남G7커피..  베트남여행가면 꼭 구입해야될 목록추가 되었네요. 

주말오후 커피한잔으로 마무리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