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평창올림픽도 얼마 안남았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참가하는 분들 모두 좋은 성적 남기길 바래요. 이번겨울은 한파가 너무 길었죠. 내일도 추워진다는데, 이렇게 눈사진을 올려봅니다. 

추위와 눈꽃은 다른느낌 같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자연의 아름다움속에 깊이 빠지는것 같습니다.






평창가볼만한곳으로 평창명소 월정사

평창의 설경 정말 멋지지 않나요? 한국인들도 평창의 명소 다녀오신분들이 별로 안계실것 같습니다. 겨울풍경의 아름다움 설경을 빼놓을수 없죠.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의 눈꽃을 보신분들 반하는것은 아닐까 싶네요.




평창의 월정사(月精寺)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에 있는 사찰로 문수보살이 머무는 성스러운 땅으로 신앙되고 있는 절입니다. 석가의 사리를 봉안하기 위해서, 8각 9층석탑과 상원사 중창권선문이 있습니다.

이번 평창올림픽때 근처 가볼만한곳을 찾는분들이 월정사의 눈꽃을 보기위해서 많은분들이 방문할것 같은데요. 아름다움만 그대로 가슴에, 아니면 카메라에, 담아서 오길바랍니다. 


출처: 지식백과


평창에서 눈꽃을 보기위해서는 오대산월정사는 최고의 설경을 볼수 있는곳이죠. 월정사에서 계곡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상원사로 가는 길입니다. 겨울이 되면 설경의 아름다움에 빠질수 있는곳이죠. 워낙 인적이 드물어서, 자연그대로의 모습에 빠져 들게 되고, 거리 8km 정도 되기때문에, 걸어서도 차로도 갈수 있는 곳입니다. 도로를 따라서 걸어가면 되기 때문에, 무리없이 눈꽃을 볼수있습니다.

겨울뿐만아니라, 4계절 언제 가봐도 멋진곳으로, 꼭 시간되면 가보고 싶은곳 아닐까 싶습니다.



평창가볼만한곳 평창명소 월정사에 겨울풍경과 너무 잘어울리는 금강교도 빠질수 없는곳입니다.  사찰이다보니, 금강교를 건너게 되면, 숙연해지는 곳이기도 하죠. 문화재가 있는 곳이니, 월정사에 갈때는 몸과 마음도 정갈하게 하고 방문해야 될것 같습니다.



예전에 태백산맥 트래킹하면서, 눈꽃을 본적이 있는데, 잊혀지질 않습니다. 이번 평창올림픽 응원하시고, 주변 가볼만한곳도 보신다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