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버거를먹게 되었는데요. 이런곳도 있구나 알았죠. 친구따라 다녀온것, 일반 햄버거와 다른 버거라는점에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랍니다.


을리로3가역맛집에 청시행버거로, 주말이되면, 솔게스트하우스 공연까지 볼수 있는곳, 너무 독특한곳이라 이렇게 맛집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을지로맛집 수제버거 청시행버거


을지로3가역 2번출구,에서 바로 찾기 쉬운곳




찾아오는 입구가 일반 버거집과 다릅니다. 솔게스트하우스가 있는곳. 입구에서 위를 올려봐야 되는곳이죠. 밤에는 간판이 환하게 비쳐서 찾기 쉬운데, 낮에는 꼭 헤매는 이곳, 입구에 보면 계단이 아니죠. 




어두웠을때 올라오는 입구를 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놀랐던것은 을지로 노가리골목으로 알려진 이곳에 루프탑공간이 있다는것이 놀랬습니다. 옥외영업이 불법적으로 하는곳이 많다는데, 을지로맛집 청시행버거는 합법적으로 허가를 받은곳이라고 합니다 . 밤에 보면, 정말 멋질것 같은 곳.. 이죠. 



시간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실내분위기도 점점 달라지는 곳입니다. 조금해보이는 공간이지만, 분위기와 인테리어와 수제버거의 맛에 취하는 곳이죠. 



을지로맛집 청시행수제버거를 먹기위해서,  주문을 해야되는데, 명동set와, 청시행set를 시키고, 서울버거와 양양버거를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청시행스프도 맛있을것 같은데, 다음 기회에는 스프도 먹어봐야 될것 같습니다.



을지로맛집 청시행버거가 나오는동안에 이런저런 설명을 들었는데, 지점이 11개로 전국적으로 많다는 사실. 여태 몰랐다는것이 신기할정도 였습니다.


루프탑공간은 여름에는 더욱 분위기가 좋다고 합니다. 겨울빼고, 봄, 여름, 가을에는 더욱 좋은곳이라고 하네요. 외부에서 듣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듣는것도 정말 좋다고 합니다. 기대만빵... 꼭 가고 다시 가고 싶은곳이네요. 






을지로맛집 청시행수제버거 정말 크죠. 손으로 들고 먹을수 없는 크기입니다. 일반버거와는 맛이다르고, 식재료도 정말 싱싱해서, 차별화된수제버거 같습니다.


맛있는 요리는 눈으로보고, 맛으로 본다고 을지로맛집 청시행 버거가 바로 그것!! 같았습니다.  한입으로 먹을수 없는 듯. 결국, 스테이크처럼 먹게 되었다는 이야기... 죠.




이곳은 청시행버거를 먹고 4층으로 내려와서 구경을 했는데요. 금토일 매주 이곳에서 뮤지션들과함께 할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공연은 언제들어도 좋은데,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실수 있다니. 시간될때마다 가봐야 될것같습니다. 


을지로맛집 맛있는 수제버거도 먹고 주말 금토일에 공연도 볼수 있는 솔게스트하우스.. 어떤가요? 솔게스트하우스, 동해,부산, 경포대, 제주도등 전국 11개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숙박과 함께 공연도 보고 즐길수 있는 곳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