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미용실 다녀온지가 꽤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정말 추운겨울에 갔었는데. 불과 1달도 안된것 같지만, 벌써 봄이 되었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1주일도 않되었을때인데요. 오픈한곳 같지 않게 손님이 많았던 곳입니다. 처음 방문하는곳이라서, 펌을 할지, 염색을 할지도 걱정도 많이 되고 고민이 되었는데. 염색을 하기로 했죠. 

오늘은 노원미용실 머리잘하는 곳 헤어뜰애 소개좀 해 드리겠습니다.





노원역미용실 헤어뜰애 찾아가는길 

서울 노원구 상계로 93 경일빌딩 2층






노원역 10번출구 나와서 직진하면 2층에 보입니다.

오징어 한마리 매운떡복기 2층에 있으니 천천히 올라오면 됩니다. 



처음에 방문한 노원역미용실 헤어뜰애는 굉장히 편안한 공간 였습니다. 오픈한곳인데도 손님들이 계속 오시고, 마음 편하게 해주는 디자이너분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염색을 할까, 펌을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노원역 미용실 헤어뜰애 디자이너분은  친절하게 본인에 맞는 가장 먼저 해야 될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주었고,  결국엔 염색을 하기로 했습니다. 

컬러도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거의 하곤 하는데. 이곳은 피부색과, 분위기와 맞는 컬러를 말씀해주어서, 염색후에는 정말 만족스러웠던거 같습니다. 








노원역 미용실 정말 많은데요. 마음에 드는 미용실 찾는것 여자분들 아실겁니다. 정말 힘들죠. 머리를 아무리 잘해줘도, 디자이너분이 너무 무뚝뚝하면, 안가게 됩니다. 역시 편한한곳에 방문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원하는 컬러선택을 해서, 멋진 변신도 할수 있었던거 같았는데요. 노원역 미용실 머리잘하는곳 찾을때는 헤어뜰애 추천드립니다. 




본점과, 노원역점 2군데가 있는데요. 본점은 아직은 안가봤지만, 노원미용실중에서 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 많이 난곳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다녀 와야 겠습니다. 

곧 펌을 해야 될때가 온것 같은데. 펌하게 되면, 또 후기 남겨 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