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곰탕 겨울에먹어도, 여름에 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진한 국물에 뭔가 다른 곳과 맛의 차별화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따끈한 국물먹으면 하루의 피로가 사라질 것 같은 이태원곰탕맛집 나주곰탕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태원맛집은 정말 많은데. 이곳 이태원나주곰탕은 찾기도 쉬운 곳에 위치해 있죠. 밖에서 보면 정말, 큰 간판이 눈에 띄어서, 찾기도 좋은곳이였습니다.

순천향대병원 바로 앞쪽에 있어서, 포장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이곳은 병원이 있어서 그런가 24시간 오픈한다고 합니다. 1년동안 언제라도 먹을 수 있는 곰탕맛집인것 같습니다.



밤에 가보니 이렇게 간판이 너무 커서 올라갔는데, 내부도 굉장히 큰곳입니다.



멀리서 보면 어디서든 보이는 나주곰탕간판, 포장판매라는 글자까지 보일정도면 얼마나 큰지 알겠죠?

내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홀이 굉장히 넓어서 놀랬습니다. 나주곰탕먹으러 여러번 다녀봤지만, 이렇게 넓은 곳은 처음이라서요. 

메뉴를 보니, 곰탕부터, 특곰탕, 얼큰곰탕,도가니탕, 수육,꼬리찜, 육회, 만두,만두국까지 좋아하는 음식은 모두 있더군요. 



방문하기전에는 해가 지기전에 방문, 나오니 아주 어두워진 밤시간이라서, 이런 모습였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이태원곰탕맛집은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군요.



이태원곰탕맛집에서 기본메뉴 곰탕주문하면 이렇게 기본 셋팅.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깊은맛으로 홀딱 반했던 곳입니다. 깍뚜기와 김치 역시, 곰탕먹으면서, 깍뚜기, 김치는 궁합이 맞는듯 합니다.


국물은 설렁탕하고는 다릅니다. 아주 맑은것이 굉장히 깊은맛 였죠. 밥하고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답니다.




이태원맛집 곰탕맛집찾는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아마 한번씩은 드셔봐서 맛은 알겠지만, 한번 먹으면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는곳, 또 가보고 싶은곳이더군요. 친구랑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1인분씩 먹을 수 있는 만두와 수육도 주문했는데. 만두랑 수육 부추에 싸서 먹었더니 이것도 별미였습니다. 수육을 곰탕에 함께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부추와 함께 먹는 나주곰탕 수육도 정말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