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전농동에 갔다가 알게된 전농동맛집 왔쏘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무한리필이라고, 가격정말 착한곳, 가성비굿 소고기맛집이더군요. 

삼겹살자주 먹다가 오랜만에 소고기 먹자했는데. 냉동육도 아닌 냉장육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고기뷔페는, 일단, 고기가 좋아야 계속 방문 할듯.. 이번에 다녀온 이후로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를 한 곳이기도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여름였는데. 그 무더위속에서도 정말 더위도 모르고 먹던 생각이 나네요. 





전농동맛집 왔쏘에서 소고기무한리필로

소고기는 정말 좋은데. 맛있는데. 한우만 좋은것이 아니죠. 외국에 가면 거의 수입산인데. 맛이 좋은것이 정말 많죠.. 냉동육을 냉장육으로 속이는 매장들도 많은데. 이곳은 냉장육을 직접 맛볼수 있고, 소고기상태도 좋아서,믿음이 가는곳 였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은 직접 먹어봐야 되겠죠. 일단, 식당앞에서 식당을 보았는데. 어쩜 너무 큰곳에 놀랬습니다. 크기가 정말,, 요즘, 식당 오픈하면, 어렵다고 하는데. 이곳은 정말 크기도 하고, 그만큼 자신있어서 그런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더군요. 





전농동왔쏘무한리필은 청량리역에서 와도 될것같은곳, 요즘은 이곳이 굉장히 좋아지고 아파트도 많이 생긴곳이라서, 주변에 계신분들이 많이 갈것 같더군요.



냉장육 소고기무한리필 성인 1명 18,900원, 소고리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곳, 등심만 골라먹는다고 해도, 4,5만원이 훌쩍넘는데. 이곳에선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 수도 있고,, 일단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점심식사시간은 8,900원이면, 일반 식사가격인데. 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면 좋을듯. 하지만 직장다니면서, 매일 점심식사, 8,900원은 좀 무리인듯 싶었습니다. 점심시간 방문은 아니였기때문에. 1인당 18,900원의 식사를 했죠. 



식당 전체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크다, 넓다는 말이 저절로 나옵니다. 그리고, 야채, 무한리필, 소고기 뿐만아니라, 야채,,셀프바가 있어서, 상추, 양념장, 등 좋아하시면 실컷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죠.



전농동소고기무한리필 왔쏘는 이렇게 파절임, 야채, 콩나물,김치는 물론,버섯이나,  마지막 후식용 후르츠까지 있어서 좋았답니다. 특히 고기를 먹으면서, 요즘, 콩나물정말 많이 먹는데.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아이들이 오는경우엔, 아이들입맛에 맞출수도 있을것 같더군요. 



전농동소고기무한리필 왔쏘, 이렇게 환경부담금 3,000원 부과,, 이용시간 2시간동안 무한리필, 먹을수 있는만큼, 2시간을 계속,, 시간이 정말 먹을때는 빨리 지나가는데. 2시간동안 먹기는 부담스럽습니다. 


가격은 식사, 된장찌개, 막국수, 소고기이후에 후식으로 봉평메밀막국수,, 이정도면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가는곳마다 와이파이는 필수죠. 와이파이비밀번호까지 친절하게 카운타에 적혀 있더군요. 사장님의 친절함이 묻어나는 듯 했습니다.



전농동왔쏘의 무한리필 소고기한판 등심,살치살, 부채살등 나왔는데. 어머나 정말 놀랬습니다. 2명이 해봤자, 4만원도 않되는 금액으로 이렇게 놀랄 수밖에. 소고기를 맘놓고 먹을 수 있다니. 놀라고,,또 놀랬죠. 




2시간을 꽉 채워서, 실컷먹었습니다. 1판을 먹고 또 먹고, 2번을 더 먹었던것같습니다. 그 많은 양을 어쩜 그렇게 잘 먹던지. 



전농동맛집찾는다면 바로 소고기무한리필 왔쏘 추천드릴께요. 가성비굿 맛있는 곳입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던 곳, 가끔 생각이 나는데. 가족모임도 좋지만, 단체모임으로 가신다면, 정말 좋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