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3월 첫번째 주말인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하루네요. 아이들이 빨리 자라서, 홀가분하게 떠나면 참 좋을것 같은데. 언젠가는 아이들이 저보다 더 크게 자라있겠죠.. 

제가 얼마전에 핸드폰수리를 할 일이 있어서,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것인데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위치하고 전화번호 검색방법이 쉽더군요. 아주 간단하게 검색해서, 방문했답니다. 제가, 이번에 삼성전자서비스센터위치와 전화번호 찾는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위치찾는법 

핸드폰, 전자제품 삼성전자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번호 검색하더라도, 삼성전자영업시간, 서비스센터전화번호등 알아보는것도 일이였습니다. 홈페이지에 검색해보니,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아가는길, 지하철노선, 버스노선, 번호까지 모두 확인이 되더군요. 아주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홈페이지 삼성전자서비스 클릭하면 됩니다.



지역검색, 지하철검색이 모두 확인이 됩니다.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등, 모든 지역을 검색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지역검색으로 우리동네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기도 하고,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되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위치에서, 센터명 검색을 위해서 클릭을 하면, 찾아오는길부터 확인이 됩니다. 제가 확인 하고, 캡쳐좀 하려고 하니, 업무종료되어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없었던것이 아쉽더군요. 혹시 낮에 검색한다면 상세보기로 구체적으로 검색이 가능할겁니다. 



제가 이번에 놀란것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의 현재상황을 실시간 알수 있다는점, 원활, 보통, 혼잡되는 방문부터 수리시작까지 상세하게 혼잡한것 같으면, 인근 원활한 곳에 방문을 할 수 있으니. 시간 절약도 되고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지하철검색방법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지역 선택하고 센터명검색하면 같은 방법으로 지하철노선, 버스노선, 약도등 모두 확인이 되니 좋더군요.



이번에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6시까지,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네요.  서비스가 급하게 필요할 때는 이런 서비스센터영업시간등 참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상세약도 버스노선,  번호검색도, 나오고 도보시간등 구체적으로 알수 있더군요. 이런것도 있었다니 이젠.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이용할 때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위치, 전화번호, 약도, 버스노선등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고장나면 정말, 순간 너무 불편할 때가 많이 있는데. 급할 때, 좀더 빨리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