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미세먼지좋음으로 몇일 파란하늘을 보았었는데, 또 미세먼지나쁨으로 되는 주말밤이 되었네요. 다행히 봄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은 덜 됩니다. 

아침 출근길 요즘은 정말 무섭고 출근하기가 싫어집니다. 바로 미세먼지 때문이죠. 마스크착용은 한계가 있는듯, 결코 피해 갈 수 없는것 같은데. 비가 많이 내리길 바랄뿐입니다. 

이젠 비맞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꼭 기억하셔야 됩니다.





비맞으면 안되는 이유 우산 꼭 쓰세요.

비내리기시작, 비를 피해서, 걸어다니고, 뛰는 분들이 많으시는데, 만약 급작스런 소나기라면 머리라도 감싸주세요. 아니라면, 그냥,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내리기 시작했을때의 비는 대기중의 오염물질이 그대로 섞여서 내리기 때문에 머리가 젖게 되면 두피에 치명적입니다. 머리가 젖는다고 생각하면, 그건 어떻게 될까요? 상상에 맡겨야 될 것 같습니다. 

피부트러블이 생깁니다.비맞게 되면 안되는 이유이죠. 

탈모원인  정말 탈모걱정이죠. 스트레스로 원형탈모도 생기고, 가끔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는경우도 많았는데, 원치않는 비를 맞게되어 탈모생긴다면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세균번식  비맞으면 안되는 이유중에 바로 세균번식이 되는 것. 두피를 그냥 방치하던가, 머리, 얼굴, 손, 몸에 모두, 세균번식도 결코 좋은일이 아닙니다. 그냥 보기엔 빗물이지만, 이것이 정말 무섭네요. 





미세먼지가 나쁜날 내리는 비는 어떨까요? 더욱 위험하지 않을까요? 요즘 건강한 사람들도 비염, 기관지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마스크는 이젠 생활 필수품이 되었으니 꼭 착용하시고, 비올때는 꼭 우산을, 쓰세요. 갑작스런 소나기의 경우는 그냥, 피하셨다가 움직이는것이 좋을겁니다. 

비오는날은 몸에 닿지 않도록 긴소매를 입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피부는 정말 소중하니깐요. 비오는날은 실내에서 운동하는것이 중요하니, 비가와도 건강을 위해서 지속적인 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봄만되면 햇살이 따가워서 피해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햇살이 그립기도 합니다. 날씨좋은날은 꼭 햇빛쬐는 시간을 갖는것이 중요합니다. 비맞지않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