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피는 봄이 되었네요. 정말, 꽃은 언제나 좋은 것 같아요. 흔하지 않은 튤립, 에버랜드에 가면 실컷볼 수 있습니다. 지금 3월 16일부터 4월 28일까지, 거의 한달간 진행되는 봄꽃축제, 너무 좋은데. 그냥 가면 너무 비쌉니다. 꼭 가격할인받고 가세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너무많아서, 봄나들이 너무 힘들죠. 아이들은 나가고 싶어하는데, 좋은 공기를 마셔야 되는데, 점점,심해지니 말이죠.. 

날씨 좋은날은 이젠. 바로바로 외출해야 될 것 같습니다. 벚꽃구경, 매화구경 정말 좋은데. 오늘은 튤립축제정보입니다. 






에버랜드튤립축제  3월 16~4월28일까지 

에버랜드홈페이지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겠지만, 그냥 보고도 지나칠 수 있는것이 이용가격입니다.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도 있고, 연인들이 갈 수도 있는곳, 입장료 만큼은 너무 비싸면 부담이 되죠. 

에버랜드에 가서, 튤립만보는것이 아니라, 볼거리, 놀이기구등 정말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걸어다니면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튤립구경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도 싶고, 아이들의 놀이기구타면서, 스트레스도 함께 풀수 있다면 입장료걱정도 안될것입니다. 하지만, 어짜피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사진출처: 에버랜드홈페이지

꽃은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싫어하는 분들 계실까 싶네요.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꼭 가보고 싶네요. 이용요금금 좀 보겠습니다. 주간권, 야간권, 2일권까지. 54,000원이라는 금액,,  에버랜드입장료와 놀이시설이 포함된 가격이라는데,  정말,, 아이들, 2명, 어른 2명, 거의 20만원정도 소요되겠네요. 



저도 어릴때 가봤지만, 가격이 이런 이용요금이라니, 과거에 비해서 이용요금이 오르긴 했겠지만, 이렇게나 비싼 이용요금일줄은 몰랐습니다.

 이런것은 꼭 할인받고 가야되겠죠? 



지금 축제는, 튤립축제를 시작했고, 앞으로 하늘매화길, 벚꽃축제, 장미축제가 3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봄꽃축제가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여의도나, 집 주변에서 보는 벚꽃축제나, 매화축제와는 뭔가 다르긴 할 것 같아서, 꼭 가보고싶네요.


에버랜드튤립축제와 놀이기구 이용하시는 분들, 주간권 54,000원은 카카오페이결제시 28,9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3월 31일 방문하시는 분들만 할인 적용이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실 분들은 위메프, 티몬등에서 이용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격비교해보신후에 저렴한 곳으로 예약해서, 할인받고 가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이젠 에버랜드 할인은 필수가 되어버렸죠. 튤립축제 너무 가고싶은데, 가격이 걱정된다면 할인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