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홍대약속으로 가야되서 맛집찾다가 기억이나서 포스팅합니다. 홍대이자카야 여러군데 다녔지만,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더군요. 몇일후 약속은 했지만, 너무도 좋은 기억이 새록새록 남았던 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혹시 홍대약속이 있는분들 홍대이자카야 맛집 "맛있는 교토" 추천드립니다.
홍대이자카야맛집 홍대맛있는교토 (우마이교토)
맛있는교토라는 뜻으로 우마이교~토 라고 써있는 이곳은 홍대 이.자.카.야 입니다. 먼저 외부사진부터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가 5시 식사후 나온 시간이 7시가 넘어서 8시가 되는 시간이라서, 낮과 밤의 분위기를 바로 사진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었다니, 그렇게 홍대맛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규모가 이렇게 큰곳이 있다니 놀랬답니다. 일반적으로 이자카야의맛을 즐길 수도 있지만, 외부에서 본 것보다는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았습니다. 좀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도 있는 분위기.
모임장소, 회식장소, 친구들과 함께여도 좋고, 연인과도 좋은 홍대이자카야맛집 맛있는 교토였습니다.
입구찾는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입구가 좀 뾰족하다고 느껴지는곳의 2층계단이 보입니다.이곳으로 올라가면 되더군요.
입구부터, 교토에 온 분위기..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것 같아서 좋았죠.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2층은 거의 출입구와 계산대가 준비되어 있구, 1층에 손님들이 있더군요. 2층에서 바라보니 분위기 완전 좋았습니다. 멋스러움, 일본온천에 가면 료칸에 온 듯한 분위기까지..
홍대이자카야맛집 찾다가 맛있는교토에서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일단 맛있는것을 주문을 했죠. 초밥 워낙 좋아해서 주문을 했고, 소고기 타가기를 주문했습니다. 소스의 맛은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 맛 , 독특한 향과, 입맛을 살리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홍대맛있는교토에서 초밥셋트는 이렇게 나오더군요. 생와사비가 맘에 들었어요. 일반적으로 겨자소스 나오던데. 이곳은 생화사비가 초밥(스시)가 더욱 입맛을 돋구게 해주더군요.
보이는것이 바로 타다끼 입니다. 소고기 육회의 맛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지만, 약간 맛은 좀 다르죠. 그리고 나가사끼짬뽕하고, 이것만 먹어도 정말 배불렀죠.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홍대이자카야맛집 맛있는 교토에서 푸짐한 식사와 수다를 떨면서 약속을 했죠. 다음에도 꼭 함께 오자고, 드디어 몇개월만에 다시 가게 되네요.
홍대맛집에서 독특한 맛을 즐기고, 편안한 장소에서 식사도 하시고, 술한잔 하시는 분들, 모임장소로 괜찮은 곳 같았습니다. 맛집추천은 별로 안하는데 이곳은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좀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근처 가시는 분들에게 홍대맛집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