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지금 피로회복은 잘 되고 있으신가요? 해가 바뀔때마다, 몸이 예전과 다르다고 생각되신다면, 간기능상태를 확인해봐야 된다고 하더군요. 의사도 아니고, 주의분들이 이것 먹어봐라,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는 것들 정말 많이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간기능에 좋은 밀크씨슬추천을 받았습니다. 오메가3, 비타민, 마그네슘등은 먹어봐도, 사실, 밀크씨슬이라는 이름도 처음.. 

저만 모르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간기능,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니 챙겨 먹어야 되겠더군요. 아무리 유혹하고 좋다는 상품, 본인이 안 먹는다면 소용없겠지만, 정말 피곤할 때 먹고 좋다면,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밀크씨슬효능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밀크씨슬효능 간기능에 좋을까?


간이 안좋으면, 바로바로 눈에 보이면 알 수 있겠지만, 그 증상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간증상이 악화되어야 알 수 있다고 합니다.간을 망가뜨리는 것이  일상생활 속에 잦은 흡연이나, 음주의 원인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요즘은, 수면부족, 스트레스로 인해서, 간이 악화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주, 흡연 전혀 안하는 사람들도, 간암발생률도 높아지기 때문에, 꼭 간기능저하 시키는 행동은 피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수면부족한 현대인, 스트레스 이건 피해갈 수 없는 일 같습니다. 그래서 방법은 이런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피곤하고 잠이 쏟아지고, 만사 귀찮아질때, 이젠 건강기능식품 챙겨 드셔서, 간을 보호해주세요. 

무서운것이 간기능 저하되면, 간염, 간경하, 지방간, 알코올설 간질환까지, 열심히 사는 것도 좋지만, 본인의 건강을 챙기는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밀크씨슬이 왜 좋죠? 

밀크씨슬이란, 엉겅퀴라고 불리는 국화과 식물이라고 합니다. 밀크씨슬 추출물이 나와서, 간강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밀크씨슬이라고 불리는데,간기능에 좋다고 무조건 드시면 안되는 것은 아실겁니다. 간세포를 보호하는 등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출처: 식품의약품 안전처) 

요즘, 시중에 많이 나온 제품들 중에, 화학적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제품들이 있기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추천받아 먹기 시작한것은 지쿱의 제너럴밸런스 밀크씨슬입니다.  만성피로, 스트레스, 환경오염, 영양불균형, 과로등 요즘 빼놓을 수 없는 저의 몸 상태인데, 이것이 영양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고 합니다. 



빨간 색이 위, 전체적으로 흰색의 포장지입니다.  이거 먹으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될까 의심도 있었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기능식품 750mg * 120정이 들어 있습니다. 2개월 분량이구요. 



부원료: 타우린, 홍삼농축액분말, 대추추출분말, 결명자추출분말, 인삼발효분라, 10대슈퍼푸드, 깔라만씨, 오렌지추출분말이 들어  가 있습니다. 화학성분이 없는 것이 안심이 되더군요. 



120정, 2개월분,  1일 2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 아침, 저녁으로 1정씩 섭취했습니다. 밀크씨슬먹기 시작하면서, 포만감을 느끼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밀크씨슬효능으로 

간해독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항산화물질로서 간이 해독되는 과정에 꼭 필요한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이 분비되는데, 밀크씨슬이 꼭 필요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현대인들,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합니다. 매일 늦은 야근에 아침일찍 출근, 휴무도 없는 분이 계신다면 , 선물해주셔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먹게 되었지만, 앞으로 꾸준히 챙겨 먹어서, 간기능보호를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