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올해는 건강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해 준 2019년 입니다. 너무 잘먹어서 그런가요? 제가 올해 초부터 고생한 것이 바로 변비입니다. 변비로 병원에 몇번을 갖는지, 전혀 경험을 못해보다가, 이런 경험을 하니, 정말 하늘이 노래진다는 것이 바로 이거 더군요. 

변비절대 조심조심, 아픈것도 아프지만, 변비만한 고통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부모님한테 말씀을 드렸더니, 변비차라고 굉장히 좋다면서, 보내주는 태국변비차 피트네 (FITNE)  , 

처음에는, 다이어트차인가? 보이차도 아니고, 성분도 많이 알아보고 싶었지만, 아무리봐도 못읽은 설명서, 이름만 검색해도 바로 확인되는 좋은 세상, 문화혜택이란 것이 이래서 좋은 것  같습니다. 

태국변비차 피트네라고, 여행하면 구입필수품목인 듯 하더군요. 구매대행으로 많이들 드신다고 하는데, 제가 먹어보니 이유를 알겠습니다. 지금은 변비탈출 했는데, 후기 남기겠습니다. 







태국변비차 피트네

방콕 , 대국 피트네는 태국똥차로도 유명한 것 같더군요. 변비로 고생하셨다면, 태국변비차, 태국똥차 피트네를 드셔서, 성공을 해보세요.

생긴것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핑크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뭐든지 드실때는 섭취방법을 꼭 아셔야되는데,  태국변비차 피트네 FITNE로 그 고통에서 해방 할 수 있다고 해서 일단 저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은 리뷰는 어떨지, 섭취방법도 알아보고 섭취하기로 했죠. 



태국똥차, 태국변비차로 유명한 것이 먹으면, 30분에서 2시간 안에 소식이, 

정말 반가운 일 아닌가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마시는 것 보단, 주 1회 ~2회정도, 뜨거운물보다는 약간 찬물, 너무 찬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뭐든지, 많이 먹는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변비차로  이용, 태국똥차로만 이용하기보다는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니, 일주일에 1,2회는 잠자기전에 한잔 마시고 자는것도 아침을 더욱 가볍게 만드는 법같습니다. 

저도 포스팅 끝나고 다시한 번 마셔야 겠씁니다. 

변비고통에서 탈출하시고 싶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은 태국변비차 프트네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