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일상에 점점 지치기 시작하기 시작되는 6월입니다. 더워지는 먹기 힘들어지는 음식들도 많아지고 여름 날씨를 이겨 낼려면 건강하게 영양보충을 든든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더 늦어지기 전에 여름이면 먹기 힘들어지는 회 요리를 먹기로 하고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에서 든든한 한끼를 먹게 되었습니다. 무한리필이라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맛있었던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 집 방문후기를 시작합니다.

 

 




광화문에 방문하신 분들은 근처에 있는 많은 맛집들을 검색해서 만나보실 수가 있으실텐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회전초밥이 무한리필이 가능한 광화문 맛집 동해도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문 쉐프님들 같이 주방장 모자를 쓰긴 여러명의 주방장분들과 열심히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매장에 들어서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이 가게에 들어서게 되면, 매니저 분이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 주시니 어디를 앉을지 저희가 고민하지 않아도 알아서 자리배치를 해주십니다.

 

 

 

노랑색, 주황색 등 일반 회전초밥집처럼 알록달록한 접시들에 초밥이 놓여져 있지만, 이 곳은 추가요금이 없이 모든 접시를 무한리필로 드실 수가 있습니다. 레일에는 일반 회전초밥집과 별 다른 차이점 없이 다양한 회 종류로 구성된 스시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초밥들이 모두 신선하고 매장에 들어설 때도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일반 회전초밥집보다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은 가게 내부 규모도 꽤 큰편이었고, 자리도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저희가 앉아서 보니,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규모의 초밥집이라서 더욱 더 쾌적하고 편하게 식라를 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방을 바라보고 앉는 1인석말고도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다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명이 오셔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무한리필이 장점인 이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에서는 1인당 5접시씩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접시에 2개의 초밥이 놓여져서 총 10피스를 한꺼번에 주문하실 수가 있는데요, 연어, 광어, 간장새우, 오징어, 게살초밥, 소라, 김치군함 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것 저것 다양하게 부담없이 시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주문할 때 어렵거나 불편한 점도 없었습니다.

 

 

테이블 앞에서 녹차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정수기가 설치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수도꼭지 같이 생긴 저 부분에서 물도 무한대로 즐기실 수가 있으며, 주변에는 와사비와 초밥을 먹을 때 필요한 반찬들이 놓여져 있어서 부담없이 덜어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볼펜도 테이블에 자리 잡고 있어서 따로 펜을 찾거나 다시 드리지 않아도 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컵은 물론이고 나오는 물도 아주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녹차가 준비되어 있어서 비린 맛이 싫으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녹차로 즐겨 이용하셔도 되고 이렇게 편하게 물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일본에서 만나는 스시집에서 이런 테이블을 많이 보게 되는 요즘에는 한국에도 이런 1인용을 위한 테이블이 많아져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초밥뿐만 아니라, 이렇게 초무침도 준비되어져 나오는데요. 중간 중간 느끼할때마다 회무침을 먹으면 매콤하고 새콤한 회무침이 아주 매력적이고 풍미가 있는 맛이 느껴졌습니다. 이밖에도 여러가지 군함들과 후식들, 알밥 등도 무한리필인 초밥들과 함께 주문해서 즐겨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너무 훌륭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라 초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초밥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새우 초밥도 한 종류가 아닌 생새우, 간장새우, 초새우 등 다양하게 조리 되어진 여러 초밥 종류들을 먹어볼 수가 있었구요, 연어도 일반 연어 초밥뿐만 아니라, 영어양파소스 초밥까지 있어서 취향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간단한 양파소스와 얹어진 초밥이라도 대충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소스들도 양파도 듬뿍 얹어져 있었고 날치알 데코와 함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초밥들이 참 보기 좋고 가게가 깔끔하고 이용하기에 무한리필 가게지만 직접 만들어지는 초밥들을 보니, 믿고 먹을 수가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비어 있거나, 테이블에서 종류가 많지 않은 초밥들은 금방금방 리필이 되는 편이었는데요, 돌아가는 회전초밥에 내가 원하는 초밥이 없다면 직접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엇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간장새우 초밥과 문어 양파소스절임 초밥이 입맛에 맞는 편이어서 자주 먹었던 것 같았고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간장양념과 특이한 초밥이라 즐겨 집어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초밥들을 한번에 주문하면 이렇게 모듬초밥 요리처럼 잘 정렬된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한 종류당 최대 5개까지 한번에 나오는데요, 저희는 여러 종류를 먹어보려고 참지, 소라, 타코와사비 군함 등 정말 많은 종류의 초밥들을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예쁘게 놓여진 초밥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무한리필 초밥이라 회들의 크기나 질 적인 부분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요, 타고와사비 군함에 타고와사비들도 훌륭한 맛이었고, 회들도 큼직큼직했으며 소고기초밥도 너무 질기거나 하지 않아서 기대 이상의 맛들을 맛볼 수 있어서 더욱 더 만족스러운 가성비 좋은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급진 초밥들도 당연히 좋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은 초밥집에 올 때가 만족감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여러명이 방문하거나 초밥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이 회전초밥집을 방문하기에 감당할 금액이 너무 클 예정이다 싶을 때는 이런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을 이용하신다면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방문했던 이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집은 광화문에 들리시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니, 이쪽에서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꼭 방문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