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 날씨도 여전히 폭염이라는데, 전 사무실에서 추워서 떨고 있답니다. 이러면 안되는 거겠죠. 올 여름은 아이들의 영상을 많이 남겨서, 유튜브에 업로드도 하려고 하는데, 가끔 영상이 없을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사진으로 동영상만드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알씨동영상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초보자분들을 위해서, 남겨봅니다. 





알씨동영상만드는법 

검색창에서 알씨 검색하면, 확인이 될 겁니다.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요. 설치할 때 너무 성급하게 설치하지 마세요. 불필요한 것에 체크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세요. 쓸데없이 제휴상품들이 다운로드 되면, 오히려 컴퓨터 느리게 되는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알씨 설치를 하면, 동영상프로그램, 편집프로그램 다른 것은 필요없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동의하는 곳에 "동의 " 클릭을 해 주고, 제휴서비스를 함께 설치할지 꼭 확인 하세요. 아마 불필요한 파일들은 설치안하는것이 컴퓨터 좀 더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일겁니다. 




사용자지정설치에서, 구성요소 등을 확인하세요. 바탕화면에 아이콘 만들기부터, 시작메뉴 아이콘 만들기 , 등등 필요한 곳에 체크를 하시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사실, 알씨동영상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아주 간단합니다.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동영상만드는 방법이기 때문에 간단히 보여드리는 것 이해해주세요. 





아주 간단하게 어렵지 않게 알씨설치완료 되면, 바탕화면에 위의 아이콘이 보일겁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동영상만드는법이 조금 이해가 되실겁니다. 

아래의 창이 보이면 좌측에 폴더를 선택해서, 만들고자 하는 사진을 선택을 해줍니다. 드래그를 해준다면, 일괄적으로 알씨동영상만들기가 가능해지죠.



아래의 사진, 얼마전에 일본 오사카여행중 구몬시장에서 초밥먹었던 사진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이렇게 드래그를 한번에 해준다음에, 알씨동영상만드는법은 계속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보관함에 사진이 보여지는데요. 이것을 편집하지않고 바로 동영상만들기도 가능하고 꾸미기를 통해서, 좀 더 보기좋은 알씨동영상만드는법 완료가 됩니다.



우측의 상세꾸미기를 해서, 사진이나, 추가도 하고 텍스트 입력도 해주고, 배경음악도 함께 넣어주면 좋은 동영상만들기 완료가 될 것입니다. 



텍스트 위치와, 폰트, 크기, 진하기, 디장인이나, 효과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상세페이지를 이용해도 됩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겠지만, 한 두번 알씨동영상 만들기를 하시고, 유튜브에 업로드 여러번 하면, 나만의 영상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겁니다.



이렇게 상세꾸미기 완료를 해서, 나만의 새로운 영상을 만들었다면, "폴더선택후에 저장"하면 끝납니다. 


알씨동영상 만드는법 관련 영상 





이렇게 알씨동영상만드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한두번씩 반복적으로 해보신다면, 괜찮은 영상 만들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요. 더운날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