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7월되면서, 여행계획잡고,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하네요. 국내든, 해외든, 오늘은 7월축제 물의나라화천에서 쪽배축제정보 입니다. 볼거리, 놀거리, 재미로, 즐길 수 있는 7월 축제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이번에는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 겠습니다. 

물이 맑은곳, 물의나라화천에서 쪽배축제, 즉, 산천어축제와 쪽배콘테스트, 수상체험프로그램, 육상체험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물의나라화천쪽배축제, 많은 기대가 됩니다.





7월축제 볼만한 축제 

무더위속에, 더위를 식히면서, 함께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축제입니다. 물위에서, 수상자전거, 카약, 카누, 범퍼보트, 워터볼, 자전거, 스마트바이크, 고마자동차, 키드존, 하늘가르기등 정말 신나는 프로그램을 한다고 합니다. 토마토축제도 하는것 같던데. 아직 한 번도 경험을 하지 못한 토마토축제, 이번 7월축제는 꼭 기억해야 겠습니다. 





2019년 7월27일~8월4일

아직까지. 카누, 범퍼보트, 워터볼이나, 수상스포츠를 즐겨본 적이 없는 저를 포함한 우리가족들, 아이들이 좀 커지면 함께 즐기면 좋겠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 

관광객을 늘리기위한 축제, 체험프로그램과, 야외물놀이장이나, 미니자동차체험, 수리시설 체험등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다행히 올핸 작년보다는 덜 더운 것 같은데, 아직 더위가 시작이 않되어서 그렇겠지만, 이런 무더위를 이겨내는 것은 여름을 어떻게 잘 보내는 것에 달린 것 같습니다.




2019년 7월축제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에서, 문화예술공연도 하고, 가수, 걸그룹등이 출연한 다고 하네요. 화천은 아니지만, 가끔 지방에서 축제 현장을 가면 그 여운이 한참 남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멀리 떠나기 보다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곳,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어떠신가요? 





물에서 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데 보기만 해도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아직 축제기간 까지는 남았지만, 꼭 참석하고 싶어서, 이렇게까지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7월 더위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