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건강은 나이, 성별 상관없죠. 누구라도 조심해야되고,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요즘은 완치도 많은 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병에는 조기 증상이 보이게 됩니다. 심각하게 되면, 몸에서는 아주 심각한 반응을 보이게 되는데, 평상시와 다른 증상이 보이게 된다면, 바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될것입니다.





몸에서 신호를 보내고 있을때, 그냥 지나치면 않됩니다. 암초기증상 이런것들이 보인다면, 바로 병원에서 의사를 찾고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암증상, 암초기증상 의심될때. 


1. 피부암
피부가 항상 깨끗했는데, 갑자기, 각질이 많이 생기고, 출혈이 많이 생긴다면, 피부암을 의심 조기증상


2. 대장암

대장암, 위암의경우는 정기 검진은 받아야겠지만, 몸에서 증상이 보인다면, 이미 진행이 많이 된것입니다. 자주피로하거나, 변에 피가 묻어서 나온다면, 바로 병원으로 가야됩니다.



3. 유방암

여성분들이 유방암 정말 무섭죠. 유두에서 피가 섞인 분비물이 나오게되면, 진행이 많이 된것이고, 유방에 몽우리가 잡힌다면, 유방암을 알리는것이라고 합니다. 평상시에 샤워하면서, 로션을 바르면서, 맛사지하는것이 좋습니다.



4.구강암

평소와는 달리, 입안에 혀나, 백태가 자주 끼게 된다면, 구강암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입안에 건강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5. 폐암

기침할때, 가슴이 아프고, 고통스럽고, 입안에서 피가 섞여서 나온다면 의심해야 됩니다.


그밖의 암증상,초기증상등 많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몸의 변화, 화장실을 자주 간다거나, 피를 많이 쏟는다거나, 몸에 반점이 생긴다거나 할때, 이미 진행이 많이 되었다는 증상입니다.


집안에 가족력이 있다면, 암증상이 오기 전에 정기검진을 통해서 건강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조기발견이 된다면, 간단하게 치료할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이 계속된다면, 바로, 병원을 하루라도 빨리 찾아가는것이 중요합니다. 


결코 자가진단하고 판단하고, 통증을 참으면 않됩니다. 

아주 사소한 병인데도 불구하고, 돌이킬수 없는 지경까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